#JuntsSomMillors 👹
-SUSCRÍBETE al canal oficial del RCD Mallorca RCDマジョルカ公式チャンネル 🔻
http://bit.ly/RCDMallorcaYT
DESCUBRE más en nuestra página web 👇
http://www.rcdmallorca.es/
SIGUE las redes oficiales del equipo 📲
– FACEBOOK のフォローはこちら: https://www.facebook.com/RCDMallorcaOficial
– TWITTER のフォローはこちら: https://twitter.com/rcd_mallorca
– INSTAGRAM のフォローはこちら: https://www.instagram.com/rcdmallorcaoficial
– TWITCH のフォローはこちら: https://www.twitch.tv/rcdmallorca1916
– TIK TOK のフォローはこちら: https://www.tiktok.com/@realmallorcaoficial
26 Comments
힘내라 강인
첫골어시는 그냥0.9 골이나 다름없었다 이강인이 넣은거다
せっかくの勝ち試合なのに、イガンインはラフプレーで数的不利を作り試合をぶち壊した💢
最初から言った通り、セルヒオラモスに三度蹴りするような奴にはホペイロが適任なんだよ💢
マジでムカつく💢👊👊👊👊👊👊👊👊👊👊👊👊
강인아 잘했다. 드리블 쩔엇다
우리 강인선수 너무 속상해하고 자책하지 않았음 해요 …누구보다 본인이 잘하려고 한거니까 성장통이다
생각하고 앞으로 더많이 올라갈거니 멘탈단단히 잡길바래요 ~ 언제나 멀리서 응원합니다.
강인선수 최고입니다. 화이팅~~~~~~~
この人、キソンヨンがいる頃からファンなのかな?
完全に目付けられてて草
来週も登場するな
직관 꼭 가서 태극기 흔들고 싶다
강인 성수 너무 자책하지 말아줬으면 좋겠고 리그 첫 어시 축하해요!! 앞으로도 계속 응원할게요 !!!
우리 강인 선수 잘 했습니다. 마요르카 선수들도 모두 잘 했습니다. vamos!
良かったね
タケに話しかけてた韓国サポの人だ!w
いろんな人にサインもらって
写真撮ってもらってるw
イガンインのユニに他の選手にサイン書いてもらうのはやっぱり笑う😂
at 레알 발렌시아전 레드카드.. 중요한 경기에서 보여주려는 마음이 커 보여요. ㅜㅜ
하지만 불필요한, 무리한 파울은 확실히 보완해야할것같아요.
정신적으로 고통 안받았으면 좋겠고 다음에 있을 경기에 좋은 컨디션으로 볼 수 있길 바라요!
강인 홧팅
강인 선수 어제도 고생했어요~ 항상 응원합니다
Vamos!!! 시작은 미미하나 그 끝은 크고 창대하길…
이강인선수 힘내세요
어시스트 최고였습니다
이번 퇴장은 최고의 선수로 성장하기위한 성장통일뿐입니다
강인 선수, 가슴은 뜨겁게 그러나 머리는 차갑게! 승리하려면 얼음처럼 차가운 머리를 가져야합니다. 어제의 쓰라린 경험을 차가운 머리를 가지게 하는 쓰디 쓴 약이라 생각하고 혀끝으로 그 쓰라림을 하나하나 맛보며 잘근잘근 씹어삼키십시오! 피가 되고 살이 되어 승리를 만들어낼것입니다.
경기력 너무 좋았다! 하나하나 경험을 쌓아가며 발전해나가면 되는것! 아직 갈길은 멀고 남아있는 시간도 많으니 조급해하지말구 힘내세요
강인이 ㅎㅇㅌ
강인선수 무조건 화이팅!!!
강인 화이팅!
이강인 화이팅!
어시스트 완벽 했습니다. 얼마나 기분이 통쾌 하던지… 퇴장과 무승부는 너무 아쉽지만,, ㅠ이번에 더 단단 해져서, 다음에 아예 부셔 버리세요!!! 응원합니다. Vamos Kangin!!!
10여년동안 보아온 어시스트중에 최고의 어시스트였어요👏👏👏예술이었어요.
이강인선수님.
항상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 Figh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