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ソン・フンミン#ファン・ウィジョ#早期サッカーを見て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ゴアレはあなたと一緒にサッカーの新しい文化を作ります。 ゴアレストア – https://smartstore.naver.com/goale_official
45 Comments
풀버전 영상 보러 가기 ▶ https://youtu.be/8z_HtjtIdio
월드컵에서나 그렇게해라
황의조 선수 국대 은퇴 축하드립니다
이게 마지막골이었지 우리 의조형
이때 이리 잘하다 월드컵서 대기권 돌파슛을 날려 인생을 망치냐
의족형 국대에서 저렇게 했으면 닥주전인데 ㅠ
이제 저거안되던데..
키퍼 맛잇게 먹히네 ㅋㅋㅋ
억까 하지마라 그냥 피온 국대해라 맘 편함
황의조 ㅋㅋ 골대근처에 슛하는걸본적이없다ㅋㅋ 이거조작영상이다
골넣었어?
연습만 잘함
월드컵나가서는 도저히 못하겠으니까
동네축구가서 아주 한풀이라도 하는거냐…?
둘 다 일반인 보다 쬐끔 더 잘하는 수준
어쨋든 의조형 빠이
으조야 리그에서 쳐발리고 k리그로 강등당해놓고 양학하면서 뭐 좋다고 쪼개냐 그러니까 효민이한테 차이지
??? : 나였으면 패스 차단했다.
의족이 개못하다 둘인가? 넣었잖아
황의조는 좀 그만 빨아줘라ㅉ
황의조 ㅋㅋ 딱 조축용 ㅋㅋㅋ
실축에선 왜 그모양이고
손흥민 황의조 콤비보다 정명석 한명이 축구 더 잘함. 혼자서 60골씩 넣음
잘가라 의조야!!!
일반인이 머이리 잘해? 하고봤는데 그게 아니였어
양민들 상대로 둘이 한팀먹고 하네 ㅉㅉ
쪽팔리지도 않냐? 어휴 ㅉㅉ
일반인 팀이랑 할땐 잘하는데 국대에서는 왜 그리 삽질만 하냐 ㅋㅋㅋㅋ
근데 아마상대로는 골을 잘 넣네요 의족형님^^
월드컵에서 저렇게 해라..
의족 지리네
이러니까 황의조가안되눈거임 패스받자마자 슈팅해야지 왜 추춤추춤 혼자돋보이고싶어거지고 또 꺽고차네…습관이국대경기까지간다…
황의조 월드컵 우루과이때 골대 바로앞에서 홈런까더니 이번영상에서는 잘 넣네ㅋㅋ
가져가기 너네 둘이서 하라고 ;;
부럽다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하고
공차보고
사실상 황의조는 뭔가 이상하게 경기만뛰면 우당탕탕이야 자기몸을 못가눔 몸싸움하면 벨런스무너져서
아니야 아니야 아니야 국대 경기에선 그렇게 잡아버리면 안되는거야! ㅅㅂ 으조야 쫌!
일반인 양학중이네
수비스터치해서 볼느려져서 잡은거임 저거원래못넣는거임
의조 왼발 못씀?
잔발 진짜 빠르네
아마 상대니 저렇지 프로무대에서는 나올수 없는 장면.
솔직히 상대팀 학살하자는거지 ㅠ
황의조도 말이 안되는데, 손흥민 패스면 이건 진짜 기부터빠지지..ㅋㅋㅋㅋ
페이크슛 와 ㅋㅋㅋㅅㅋㄱㅋㅅㅋㄹ
황의조는 이제 후배들을 위해서도 국대나오지말기를. 실력도 줄었음
.
이렇게 보니까 프로는 피지컬부터 넘사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