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チョンウヨン#インサードキック#フリーキック#ショート国家代表チョンウヨン選手インサイドフリーキックご視聴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ゴアレは皆さんと一緒にサッカーの新しい文化を作ります。 ゴアレ・アランになる – https://cafe.naver.com/goaleofficial ゴアレストア – https://smartstore.naver.com/goale_official
BLUE S on 2021-07-05 12:28 PM 인사이드로 이렇게 차려면 허벅지 안쪽이랑 발목 그리고 유연성까지 노력+어느정도 타고나야 되는데 인사이드킥은 마스터했네 근데 왜 실전에서는 무회전을 시도하는겨…이걸해야지
32 Comments
인사이드로 이렇게 차려면 허벅지 안쪽이랑 발목 그리고 유연성까지 노력+어느정도 타고나야 되는데 인사이드킥은 마스터했네 근데 왜 실전에서는 무회전을 시도하는겨…이걸해야지
아 저녁 뭐 먹냐 추천줌
진짜 조온나잘차는거임
역윽시 정우영
설전감각은 왜…??
ㅋㅋ 실전에서는 홈런~ 진짜 몇년 전 동아시아컵 무회전도르 하나로 계속 전담키커하면서 하나도 못 넣는거 존나싫엉ㅋ
저렇게 잘 차는 줄 첨 안 사람 손 👋👋👋
패딩 입고 출전하시죠
와….. 개멋있다
기!성!용!
경기 장에서 합시다…
지리긴 하는데 실제 경기 상황에선 벽에 다 걸리겠다
실전에선 죠빠지게 뛰다가 힘빠진상태에서 차니까 정확도가 훨씬 떨어지지
실전 에선 ㅈ선수
현국대에서 킥 제일 좋은 선수
뭔 공에서 총소리나냐
K- 호날도우
현실은 저렇게 차라고 해도 못참 ㅋㅋㅋ
0:00
빌드업좀…..
국대는 국대다
이상한 무회전말고 이렇게 찹시다 제발 ㅜㅜㅜ
제발 실전에서…..
꼬우면 니네가 국대가서 프리킥차지그러냐? 훈수 수준;
근데 왜이래???
어쩌다 한 번 들어간 무회전 고집하지말고 그냥 이렇게 찹시다 ㅠㅜ
죄다 점프하는 벽에 걸리는거 천지삐까리네 ㅋㅋㅋ
실사판왁두노
왜 다 제목마다 미쳤네가 있음?
0:00
뭐 미친 수준까진 아니고
그냥 영상은 혼자 소장했으면
정우영이냐. 백승호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