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필연 on 2023-02-27 11:48 AM 좆밥대 좆밥경기인데 저정도 패스는 나오겠지 ㅋㅋㅋ근데 왜 강등권왔다갔다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용이 또 감독탓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거없네아 on 2023-02-27 7:24 PM 솔직히 황인범도 잘하는데 기성용은 진짜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나는게 최강희 감독이랑 논란당시 욕엄청 먹을때 기성용 경기 나오지 못했는데 평가전에 후반전에 기성용 나오자마자 국대 경기력 갑자기 ㅈㄴ 좋아짐 ㄹㅇ 그거 보자마자 답답하면 늬들이 뛰어라 해도 기분 나쁘지 않음 한국 역대 미드필더니까 ㅋㅋ 카타르도 갔었으면 하는생각이 듬
홒 on 2023-03-30 10:55 PM 황인범은 진짜 상무때부터 눈에 띄었던 플레이 자주했음…저 군인빡빡이 누구지 햇던 황인범 진짜 국대서 없어서 안되는 킬패스 시야 압박 빌드업까지… 승승장구했음 좋겠음ㅠ
33 Comments
풀버전 영상이 궁금하다면!?https://www.youtube.com/watch?v=H7itjHNWFPA&t=
국대에 기성용 필요함
수비기 얼마나 벼ㅇㅅ 같으면 170cm따리 황인범을 못막냐..몸만 대면 자빠지고 심판 쳐다보는 셋긔 ㅋㅋㅋ
이래서 축구는 허리싸움임
황인범 있을 때 익수볼이 잘 돌아갔지 😢
현실은 하스따리
서울 잘하네
아니 황인범 개 못한다고
황인범 진짜 개 존나 못해
풋살이나 해라 황인범 명태냐? 너 때문에 수비부담이 얼마나 큰데 볼을 빼앗기지를 말던지 명태면서 왜자꾸 비벼
기성용급 선수가 절실히 국대에 필요한이유
리딩 잘하는 선수가 필요한 이유…
나랑 이름이 같아서 기쁘다
황인범진짜 다좋은데 패스 세심함만 잘컨트롤되면 ㄹㅇ 월클감인데…
하위권팀을 잘하는거 마냥 포장해주네
뭔가 뻑뻑하다
자연스럽지가 않아
해외가 내눈을 이렇게 만들었다…
답답하면 늬들이 뛰던가
황기라인ㄷㄷ 귀하네요
그래서 리그 성적은?
성용햄 그립읍니다…
캐스터 배성재 아나운서인가요? 배성재 아나운서가 k리그 중계도 하시나?
솔직히 황인범 잘 하는지 모르겠음
좆밥대 좆밥경기인데 저정도 패스는 나오겠지 ㅋㅋㅋ
근데 왜 강등권왔다갔다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용이 또 감독탓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k리그 흥해라🎉
솔직히 황인범도 잘하는데 기성용은 진짜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나는게 최강희 감독이랑 논란당시 욕엄청 먹을때 기성용 경기 나오지 못했는데 평가전에 후반전에 기성용 나오자마자 국대 경기력 갑자기 ㅈㄴ 좋아짐 ㄹㅇ 그거 보자마자 답답하면 늬들이 뛰어라 해도 기분 나쁘지 않음 한국 역대 미드필더니까 ㅋㅋ 카타르도 갔었으면 하는생각이 듬
유럽에선 안먹혔음
황인범 마지막 플래이 미쳤다
k리그 수준낮아서 재미없어
황인범은 진짜 상무때부터 눈에 띄었던 플레이 자주했음…저 군인빡빡이 누구지 햇던 황인범 진짜 국대서 없어서 안되는 킬패스 시야 압박 빌드업까지… 승승장구했음 좋겠음ㅠ
국대가괜히국대냐
그래서 리그순위가???😅
살인범ㄷㄷ
ㅈㄴ 잘하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