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33 Comments

  1. 수비기 얼마나 벼ㅇㅅ 같으면 170cm따리 황인범을 못막냐..몸만 대면 자빠지고 심판 쳐다보는 셋긔 ㅋㅋㅋ

  2. 풋살이나 해라 황인범 명태냐? 너 때문에 수비부담이 얼마나 큰데 볼을 빼앗기지를 말던지 명태면서 왜자꾸 비벼

  3. 좆밥대 좆밥경기인데 저정도 패스는 나오겠지 ㅋㅋㅋ
    근데 왜 강등권왔다갔다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용이 또 감독탓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솔직히 황인범도 잘하는데 기성용은 진짜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나는게 최강희 감독이랑 논란당시 욕엄청 먹을때 기성용 경기 나오지 못했는데 평가전에 후반전에 기성용 나오자마자 국대 경기력 갑자기 ㅈㄴ 좋아짐 ㄹㅇ 그거 보자마자 답답하면 늬들이 뛰어라 해도 기분 나쁘지 않음 한국 역대 미드필더니까 ㅋㅋ 카타르도 갔었으면 하는생각이 듬

  5. 황인범은 진짜 상무때부터 눈에 띄었던 플레이 자주했음…저 군인빡빡이 누구지 햇던 황인범 진짜 국대서 없어서 안되는 킬패스 시야 압박 빌드업까지… 승승장구했음 좋겠음ㅠ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