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Shorts #チョン・ウヨン #ファン・ウィジョ #国家代表をご覧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ゴアレは皆さんと一緒にサッカーの新しい文化を作っていきます。 ゴアレ・アランになる – https://cafe.naver.com/goaleofficial ゴアレストア – https://smartstore.naver.com/goale_official
41 Comments
오늘 이란전 화이팅!!!!!!!!!!!!!!!!!
이러니 국대에서 골을 못 넣지 으이그 답답하다 의조야
심지어 마스크 선수분들만 쓰고있음 ㅋㅋㅋㅋ 폐활량 차이 어마무시하네
국대는 국대네
프로는 역시…
양학
진짜 프로중에 프로라 그런가 넘사네…
인터넷에 대부분이 저 조끼팀 사람만큼도 못하면서 선수들 쌍욕 때려 박음 ㅋㅋㅋㅋ
상대선수의 실력이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친다 아서라
골 결정력 좋네ㅋ
ㄹㅇ…답답하면 니들이 뛰던가 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뛰면 저꼴나는게 팩트
국대에서나 그렇게좀 해라
진짜 암걸려 뒤질거같음 경기볼때마다
국대에서나 잘해라 ㅋㅋㅋ 골 넣은걸 본 적이 없다
선출은 다르지ㅋㅋㅋ
손흥민은 국내와도 부르지 마라 부상당하면 죽여버린다
ㅋㅋ저 둘도 겁나빠르고정확한데….
손흥민실제로보면 얼마나빠를기야….
실력도 실력인데 피지컬이 티비에서 보던거랑 확실히 차이난다 크네..
양민학살 사우디한테학살당함
뭔가 개빨라보인다 ㄷㄷ
정우영 패스랑 황의조 발재간 ㅁㅊ ㅋㅋ
조축말고 뛰어야 할 곳에서 잘해줫으면 좋겟는데
대버지 혼자 나머지 이김
ㅋㅋㅋㅋ진짜 제발 축구선수한데 훈수하지말자 축구선수들 조축오니까 그냥 씹어먹네
여기서잘함머할거냐고..
국대기면 왜그럼
뒤지게 잘허네잉….
어디조축인데 국대가 오는건가요 부럽다
여기서 우리가 알아야할건
지금 저 두선수 과연 40ㅡ50프로라도 썼을까요 ㅎㅎ
체력이며 기술이며 ㅎㅎㅎㅎ
거기에 소오름이
내가 더잘할듯
내만큼 하네
황의조 좀 국대서 빼주세요. 경기 볼때마다 역함.
속이 시원하네 ㅋㅋ
두바이애들한테 저렇게 했어야…
월드컵에서는 뒤지게 욕하지만 실제로 같이 뛰어보면 저세상 사람들이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흠 역시 국대선출😘
선수랑할때 봐줄필요는 없지만 불필요한 태클은 좀…
티비로 볼땐 몰랐는데 황의조가 키가 저렇게 컸나요 님들…?
진짜 잘하긴해
근데 국대만가면 왤케못하지ㅋㅋㅋ
네이마르나 음바페 같이 월클은 저런 플레이를 프로, 국대 선수들 상대로 한다는거라 대단한거
와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