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Jin Kim on 2022-03-04 10:30 PM 우리나라 선수들은 대부분 드리볼시에 몸놀림이 뭔가 어색합니다 몸에 뭔가 힘이 너무 들어가 있습니다 스텝도 부자연스럽구요손흥민 드리볼 자세히 보세요 자연스럽습니다호날두처럼 자연스럽게 되려면 잘 때도 볼을 안고 자세요~^^걸을때도 볼을 차면서 걷고~머리속에는 온통 드리볼 생각으로 이미지 트레이닝 하구~꿈나무들은 꼭 이렇게 하셔요!몸과 볼이 하나인 것 처럼 돼야 세계적 선수가 됩니다
28 Comments
월드컵에선 저런게 안통함
왜케웃기냐 ㅋㅋ
호나우두가 아니라 호날두지
깔짝깔짝 개잘하네
호나우도는 아니지 갖다붙일걸 붙이시지 낯뜨겁네
머리는 왜 흔들엌ㅋㅋㅋㅋㅋㅋㅋ
K리그이기때문에 가능한….
수비하다 처다만보고있네 멀대같이큰 저양반
들어갔길 망정이지 안드갔으면
욕먹기 딱좋은 플레이
주멘 빙의
와 좀 치네
수비가 수준미달
사기캐
김흥국 아싸 호랑나비 드리블
딱 첼시 시절 아자르 빙의인데?
이게?
자세는 황 닮음ㅎ
수비 자동문임?
호나우두 아님 네이마르 같은데
저정도는 누구나 다 하는구 아님? 호들갑은 ㅉㅉㅉ
수비 뒤로 골대까지 들어가겠네
우리나라 선수들은 대부분 드리볼시에 몸놀림이 뭔가 어색합니다
몸에 뭔가 힘이 너무 들어가 있습니다 스텝도 부자연스럽구요
손흥민 드리볼 자세히 보세요 자연스럽습니다
호날두처럼 자연스럽게 되려면 잘 때도 볼을 안고 자세요~^^
걸을때도 볼을 차면서 걷고~
머리속에는 온통 드리볼 생각으로 이미지 트레이닝 하구~
꿈나무들은 꼭 이렇게 하셔요!
몸과 볼이 하나인 것 처럼 돼야 세계적 선수가 됩니다
호나우두까진 아니고 ㅎ
역시 메시가 대단한 거구나
내가 K리그에서 이런 개인플을 보다니
윙어 김태환 ㄷㄷㄷ
1:02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