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48 Comments

  1. 자랑이다… 의족아 그래서 밭전이 없는거다… 손흥민 기본 독일어 영어 다한다…. 의족…ㅉㅉㅉ

  2. 저러니 망하지 에효 ㅋㅋㅋ 박지성은 네덜란드어 영어 일본어 다 했는데 ㅋㅋㅋㅋ

  3. 다른나라 가서 생활하는데 그나라 언어를 공부안하는건
    그나라를 존중하지 않는 행위임

  4. 다나카상 보다가 갑자기 이 영상 나와서 순간 갑자기 다나카상 스노우 쓴줄 알았..

  5. 언어도 안배우고 저러니까 리그앙 적응못하고 개망하지 에효ㅋㅋ ㅉㅉ
    (아시아인 리그1 단일시즌 최다득점, 20-21 리그1 베스트 포워드 노미니, 아시아인 최초 리그앙 해트트릭, 차손 이후 세번째 유럽리그 두시즌연속 두자릿수 득점)

  6. 자랑이다아주 ㅋㅋ
    프랑스리그를 뛰는놈이 최소한의 언어도 모르는게 말이냐방구냐 ㅋㅋㅋㅋ

  7. ㅋ 이건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랑스 리그 몇년뛰었는데 할줄 아는 말이 없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j리그 갔을때도 그렇고 언어공부를 너무 안하는것 같아서 안타깝다 당당하게 할줄아는게 없다고 하는건 ㅜㅜ

  9. 근데 지금 보면 그냥 일정 수준의 노력만 하고 사는 듯…… 축구에 대한 재능은 많은데 가지고 있는 탤런트도 많은데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 그냥….. 그저 그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