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호는 통수가 아님 유럽에서 못뛰니까 계약 1년 남은상태로 이적요청했고 당시 소속팀에서 우선권있는 수원에 3차례 연락했지만 무시, 백승호 개인연락(아버지)도 무시. 수원은 1년이 지나면 이적료없이 백승호를 영입 할 수 있으니까 걍 무시한거임 근데 백승호 입장은 20대초반에 1년 허송세월 보내면 안 좋으니까 이적료 지불하고 영입하겠다는 전북에 응한거지 전북 간다니까 뒤늦게 언플 시작한 수원이 양아치지 언론으론 유스 지원해줬다고 유난 떨지만 뒤로는 지들 돈 아끼려고 유망주 1년 버리게 하려한거임 의리를 먼저 져버린건 수원임 참고로 이적료는 원소속 구단이 받는거임 선수가 받는게 아니고 이것도 모르는 잼민이 있을까봐.
45 Comments
육각형 미드필더 !!
아직까지는 백승호가 제일 현명해 보임
그나마 백승호는 케이리그와서 폼이라도 올리는 중인데 바르샤 3인방중에 그나마 잘풀린케이스네
A대표팀 가즈아~
바르샤 4인방중에서 이승우 백승호중에서 백승호가제일잘커네 승우는가는팀마다 주전이힘들어 걱정이네요
한국와서 행복축구 했으면 됐지
잘하는건 잘한다고 응원해줍시다
그와중 중계 추종윤 ㄷ ㄷ
K리그라 잘할수 밖에
승호야 카타르 월드컵 뛰고 다시 독일 가보자
유럽파 출신은 다르지.
승우도 K리그 와라. 써 줄수 있을때 가자. 몇년 안남았다. K리그에서 실전좀 뛰고 실적좀 올려서 유럽 재도전할 생각을 해야지. 그러다가 크게 뒤쳐진다.
승우야 제이리그 가쟈
사실 지금도 유럽에서 뛰고 있어야할 실력인데 이른복귀가 좀 아쉽기도 하네요 국대뽑히고 하면 유럽으로 리턴가능할까요?
냉정하게말해서 황인범 못따라감 요즘 인범이 잘하드라
백승호도 화이팅 이승우 장결희도 힘들지만 화이팅 하시길!! 다른 선수들도 다 화이팅
승우야 k리그와라 지금나이면 어떤리그던 주전으로 활약해야한다
바르샤 dna 폭발하네!!!
아직도 수삼 안갔냐 시월에는 꼭 가라
백승호 k리그 정점 찍고 군문제 해결해서 유럽진출 다시 도전하자.. 프랑스가 딱맞겠다
유럽리그에서 감독이요구하는것이 무엇이고 나에게 부족한면이 무엇인가을 안다면 빅리그희망있다고 보지만….
와 ㅋㅋ백승호 잘하긴해..
올림픽에 못갔지? 왜? 저렇게 잘 하는데
이승우도 얼릉케이리그와서 폼다시찾길…
제발 이런 애들을 써라 벤투야 황인번 이런 ㅈ 같은 애들 쓰지 말고
그래도 바셀 출신인데 K리그는씹어먹네
꽃길만걱자 승호야
무사 백통수
백승호가 한국에서 뛰는게 말이 안됨…
내가 제일 기대했던 선수인데…하아…
백승호는 통수가 아님 유럽에서 못뛰니까 계약 1년 남은상태로 이적요청했고 당시 소속팀에서 우선권있는 수원에 3차례 연락했지만 무시, 백승호 개인연락(아버지)도 무시. 수원은 1년이 지나면 이적료없이 백승호를 영입 할 수 있으니까 걍 무시한거임 근데 백승호 입장은 20대초반에 1년 허송세월 보내면 안 좋으니까 이적료 지불하고 영입하겠다는 전북에 응한거지 전북 간다니까 뒤늦게 언플 시작한 수원이 양아치지 언론으론 유스 지원해줬다고 유난 떨지만 뒤로는 지들 돈 아끼려고 유망주 1년 버리게 하려한거임 의리를 먼저 져버린건 수원임
참고로 이적료는 원소속 구단이 받는거임 선수가 받는게 아니고 이것도 모르는 잼민이 있을까봐.
아직 젊으니까 K리그에서 잘하면 길이 다시 많아질 거라 믿는다!
이건 잘했다 인정. 퍼스트 터치 너무 좋았다 트래핑이 너무 좋아버리기까 다음 플레이 하기도 편한거..드리블 돌파 후 슛팅하는 판단도 너무 좋았고 슈팅하기 쉬운 각도가 아니였는데 슈팅이 너무 좋았음
응 개리그딱 ㅋㅋㅋㅋㅋ 팩트론 유럽에서 밀려서 개리그딱 배응망덕
이승우는 케이2부리그 주전도 보장못함ㅋㅋ
심판매수 = 승부조작
매북 = 축구계의 마주작
그래봐야 매북이다ㅋㅋㅋ
국대 가즈아~~~~!!
k리그 수준ㅉㅉ
자기 보지션에서 아시아 원탑 찍기전엔 바람 넣지 맙시다.
너무 잘하고 있네 빨리 다시 유럽진출하길
이승우는 자존심그만부리고 k4 ,fc남동으로 오기를
K리그가 축구냐
0:13 1대0!! 전북현대!
원래백승호 공격수출신아님? 대성하면 좋겠다
왜 지들 마음대로 어디가 딱 맞겠네 이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 오지랖도 넓다 잘하면 잘하는 거지 참ㅉㅉ
경기장 왜이리 작냐?
풋살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