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リーグ
Que cara ruim parece eu jogando
일어나는거 겁나 빠르네
전 감독님한테 공날렸네 ㅋㅋㅋ
김천은 전북 응원가 다 따라하노
트래핑이 개떡같네 리얼로
김태환 굉장하다
요즘 진짜 쓸만한 풀백이 없긴하다ㅋ
저기서 저 따위로 태클안해도 자기가 잡을 수 있을텐데 ㅡㅡ
김태환은 감정조절만 잘하면 진짜 클라스 괜찮을건데 아숩…
리턴패스 씹쓰레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저새 끼 태클 들어갈때 두발 발목 다 세워서 들어가네 ㅋㅋㅋㅋㅋ진짜 인성 터졌다
애초에 공을 중미한테 주면 될거 같은데
24번패스 아쉽네
한국 역대 스포츠맨쉽 쓰레기 다섯손가락안에 드는 희대의 18 shake it
엄원상이 리턴을 짧게 줘서 저렇게 된거구망저게 어떻게 김태환 잘못이냐 ㅋㅋ
히틀러다 ~
김태환이 국대할 실력이 되니?
??? : 저거 다시 영입해
역시 치타ㅎ 개멋있어💙
유니폼 이쁘네 저번시즌 레알같아
관물대올라
1. 첫 터치는 트래핑이 아니라 패스였음2. 그대로 공 뺏기면 역습 되니까 공 밖으로 걷은거
이게 왜 김태환 잘못?
자연스러웠다..
김태완 잘해 ㅋㅋㅋ
투지봐라ㄷㄷ
"Hitler"
아니 앞에서 누가 오니까 빠르게 밖으로 겉어내다 그런거 잖아 얘들아 그럼 선수가 공 위로 겉어차도 뭐라 하지그래
레알 유니폼같네
끈기있게 하는 모습 보기 좋슴다~
K리그 패스 수준 실화냐 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
다른팀에 있음 진짜 짜증나는 선수지만 우리팀에 꼭 있었으면 하는 선수
적군일땐 ㅈ같지만 같은 팀일때 그 누구보다 든든한선수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Type above and press Enter to search. Press Esc to cancel.
32 Comments
Que cara ruim parece eu jogando
일어나는거 겁나 빠르네
전 감독님한테 공날렸네 ㅋㅋㅋ
김천은 전북 응원가 다 따라하노
트래핑이 개떡같네 리얼로
김태환 굉장하다
요즘 진짜 쓸만한 풀백이 없긴하다ㅋ
저기서 저 따위로 태클안해도 자기가 잡을 수 있을텐데 ㅡㅡ
김태환은 감정조절만 잘하면 진짜 클라스 괜찮을건데 아숩…
리턴패스 씹쓰레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저새 끼 태클 들어갈때 두발 발목 다 세워서 들어가네 ㅋㅋㅋㅋㅋ진짜 인성 터졌다
애초에 공을 중미한테 주면 될거 같은데
24번패스 아쉽네
한국 역대 스포츠맨쉽 쓰레기 다섯손가락안에 드는 희대의 18 shake it
엄원상이 리턴을 짧게 줘서 저렇게 된거구망
저게 어떻게 김태환 잘못이냐 ㅋㅋ
히틀러다 ~
김태환이 국대할 실력이 되니?
??? : 저거 다시 영입해
역시 치타ㅎ 개멋있어💙
유니폼 이쁘네 저번시즌 레알같아
관물대올라
1. 첫 터치는 트래핑이 아니라 패스였음
2. 그대로 공 뺏기면 역습 되니까 공 밖으로 걷은거
이게 왜 김태환 잘못?
자연스러웠다..
김태완 잘해 ㅋㅋㅋ
투지봐라ㄷㄷ
"Hitler"
아니 앞에서 누가 오니까 빠르게 밖으로 겉어내다 그런거 잖아 얘들아 그럼 선수가 공 위로 겉어차도 뭐라 하지그래
레알 유니폼같네
끈기있게 하는 모습 보기 좋슴다~
K리그 패스 수준 실화냐 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
다른팀에 있음 진짜 짜증나는 선수지만 우리팀에 꼭 있었으면 하는 선수
적군일땐 ㅈ같지만 같은 팀일때 그 누구보다 든든한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