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32 Comments

  1. 1. 첫 터치는 트래핑이 아니라 패스였음
    2. 그대로 공 뺏기면 역습 되니까 공 밖으로 걷은거

    이게 왜 김태환 잘못?

  2. 아니 앞에서 누가 오니까 빠르게 밖으로 겉어내다 그런거 잖아 얘들아 그럼 선수가 공 위로 겉어차도 뭐라 하지그래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