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ソウル#全北現代#ショーツ#kリーグ#kleague。
진짜 낙뢰맞은거처럼 쓰러지네 고생했네 고생했어
저건 인정이지
이거 보면 야구선수는 타 운동 대비 돈 더 받고 편하게 하는거 같음
직업인데 뭔개소리들을 하지ㅋㅋㅋㅋ
농구처럼 선수들을 수시로 교체하게 만들어야 한다 그래야 부상도 줄고 경기력도 좋아지고 좀더 선수들도 기회가 주워진다
저런 날씨에는 그냥 휴식기를 가져야 하는데…. 정글 같은 환경일 것 같다. 한 7월은 통째로 쉬지….
직업으로 생각하면 힘들제
기성용만서잇네
야구선수들과는 차이가 나네요
교체선수: 유니폼 교환ㄱㄱ?선발선수: 아 나중에나중에 ㅅㅂ 물 좀
동네축구 ㅋ 애기들델고 같이가서가장 후회한일 울나라 프로축구 관람 시킨거 브라질 골목길 아이들보다 못한 실력 ㅋ
진짜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 보면 너무 자랑스럽고 멋집니다.
매북의 승리를 위하여녹색의 지폐예 전진하라매수가 있는한 심판을 지켜주리라매북 알레 알레 오
우리도 해외처럼 겨울에 하면 안되나요?
가구납품 개ㅈ뱅이 쳐도 1키로 빠지는게 전부인데 3키로 빠지는거면 뭐..ㄷㄷㄷ
웬만하면 운동은 취미로 하는게..^^;
K리그는 경기장 뚜껑 없군
유럽애들우일본선수들 팔팔한데. 체력운동 안하고 술담배 끈어라
아이고 고생이다 우리 선수들 진짜
7.8월은 피해야할듯…
아이스브레이킹인가 그건 안한건가?
한여름에 그냥 밖에서 가만히 서있어도 짜증나고 뒤질것같은데 90분넘게 뛰는 축구선수들 ㄹㅇ대단함;;;;;;
아이고ㅜㅜ
여름에 동네애들이랑 축구해도 더워 뒤질거같은데 전력으로 90분을 뛰니까 얼매나 더울지 짐작이안가네….
더우니까 게이리그 해체하자
솔직히 날씨땜에 더힘들었을꺼 같았음 춥고 힘든데
진팀이든 이긴팀이든 다 눕네
장구벌레 같다
겨울은 목아프고…여름은 덥고
진짜 최선을 다한 선수들……고생하셨습니다. 이날 팬들도 응원하는데 많이 힘드셨겠네요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Type above and press Enter to search. Press Esc to cancel.
30 Comments
진짜 낙뢰맞은거처럼 쓰러지네 고생했네 고생했어
저건 인정이지
이거 보면 야구선수는 타 운동 대비 돈 더 받고 편하게 하는거 같음
직업인데 뭔개소리들을 하지ㅋㅋㅋㅋ
농구처럼 선수들을 수시로 교체하게 만들어야 한다 그래야 부상도 줄고 경기력도 좋아지고 좀더 선수들도 기회가 주워진다
저런 날씨에는 그냥 휴식기를 가져야 하는데…. 정글 같은 환경일 것 같다. 한 7월은 통째로 쉬지….
직업으로 생각하면 힘들제
기성용만서잇네
야구선수들과는 차이가 나네요
교체선수: 유니폼 교환ㄱㄱ?
선발선수: 아 나중에나중에 ㅅㅂ 물 좀
동네축구 ㅋ 애기들델고 같이가서가장 후회한일 울나라 프로축구 관람 시킨거 브라질 골목길 아이들보다 못한 실력 ㅋ
진짜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 보면 너무 자랑스럽고 멋집니다.
매북의 승리를 위하여
녹색의 지폐예 전진하라
매수가 있는한 심판을 지켜주리라
매북 알레 알레 오
우리도 해외처럼 겨울에 하면 안되나요?
가구납품 개ㅈ뱅이 쳐도 1키로 빠지는게 전부인데 3키로 빠지는거면 뭐..ㄷㄷㄷ
웬만하면 운동은 취미로 하는게..^^;
K리그는 경기장 뚜껑 없군
유럽애들우
일본선수들 팔팔한데. 체력운동 안하고 술담배 끈어라
아이고 고생이다 우리 선수들 진짜
7.8월은 피해야할듯…
아이스브레이킹인가 그건 안한건가?
한여름에 그냥 밖에서 가만히 서있어도 짜증나고 뒤질것같은데 90분넘게 뛰는 축구선수들 ㄹㅇ대단함;;;;;;
아이고ㅜㅜ
여름에 동네애들이랑 축구해도 더워 뒤질거같은데 전력으로 90분을 뛰니까 얼매나 더울지 짐작이안가네….
더우니까 게이리그 해체하자
솔직히 날씨땜에 더힘들었을꺼 같았음 춥고 힘든데
진팀이든 이긴팀이든 다 눕네
장구벌레 같다
겨울은 목아프고…여름은 덥고
진짜 최선을 다한 선수들……고생하셨습니다. 이날 팬들도 응원하는데 많이 힘드셨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