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게 포르투칼전 승리의 기쁨을 누리고 있는데, 그것도 생중계화면에 26번 송민규, 태극기를 밟고 지나가는 미친넘을 봤습니다. 16강 진출 기적의 서사에 기쁨도 기쁨이지만, 송민규 수준이하의 행동을 보고 열받아서 댓글 달았더니, 꼰대니, 틀딱이니… 남녀노소없이 태극기의 무게와 태극기에 대한 존중을 훼손하지 맙시다. 송민규는 정신차리고 사과 좀 제대로 해라. 황인범, 황희찬 선수는 행여 태극기를 반대로 들고 사진찍지 않을까? 제대로 들었는지 둘이서 확인하는 모습에 진짜 기특했는데, 태극기를 밟고 지나가는 정신 나간 인간을 내 태어나서 첨 봐서 진짜 경악을 했습니다. '26번 송민규는 국가대표 퇴출이 답입니다.' 태극기를 위해 목숨 바쳤던 순국선열들에게 정말 죄송할 뿐입니다.
20 Comments
적당한 화면비율. 스포티비 리뷰의 세로 화면은 개극혐이엇는데
2.5초 동안 6번 터치함
K리그 U22 대장주
이 영상이랑 상관 없긴하지만 라운드 베스트11 선수 하이라이트영상 만드는 것도 괜찮을거 같은데
제발 유럽으로 꺼져줘,,,
현재 젊은 영건중에 제일잘하고 완성도높은듯 올림픽뽑힐가능성은 거진백퍼고
조금이라도 어릴때 빨리 유럽갔우면좋겟다
성에 ㅅ 들어가면 일단 믿고봐도된다
송민규 국대에서 정말 답답하던데 뭘보고….k리그에서 잘해봤자 소용없음 국대 에서 잘해야지
전북가서 저기술들 다 까먹음
어케했누..
포항 시절엔 미쳤었는데…
이게 벌써 1년도 넘었네
전북은 송민규를 다시 뱉어내라
기분좋게 포르투칼전 승리의 기쁨을 누리고 있는데,
그것도 생중계화면에 26번 송민규, 태극기를 밟고 지나가는 미친넘을 봤습니다.
16강 진출 기적의 서사에 기쁨도 기쁨이지만, 송민규 수준이하의 행동을 보고 열받아서 댓글 달았더니, 꼰대니, 틀딱이니…
남녀노소없이 태극기의 무게와 태극기에 대한 존중을 훼손하지 맙시다.
송민규는 정신차리고 사과 좀 제대로 해라.
황인범, 황희찬 선수는 행여 태극기를 반대로 들고 사진찍지 않을까?
제대로 들었는지 둘이서 확인하는 모습에 진짜 기특했는데,
태극기를 밟고 지나가는 정신 나간 인간을 내 태어나서 첨 봐서 진짜 경악을 했습니다.
'26번 송민규는 국가대표 퇴출이 답입니다.'
태극기를 위해 목숨 바쳤던 순국선열들에게 정말 죄송할 뿐입니다.
저러면 뭐하냐.. 태극기 밟고 다니는데 ㅡㅜ
태극기❤
태극기밟는사람은 살다살다 처음보네요^^
태극기 밟는 유망주 ㅎㅎㅎ
그럼뭐함 자국국기나 밟는앤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