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Shorts#東京オリンピック#Sol Young Woo今日一緒に応援しましょう! ご視聴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ゴアレは皆さんと一緒にサッカーの新しい文化を作ります。 ゴアレ・アランになる – https://cafe.naver.com/goaleofficial ゴアレストア – https://smartstore.naver.com/goale_official
@user-cm6ye7ht7v on 2021-08-06 10:08 AM 첫경기 이유현 엄원상 넣을때 김학범감독 기대를 접었음.설영우 김태환-삼성을 외면하고 강윤성 이유현을 택할 때 머 할말이 없었음…. 어쨌든 설영우는 한국 역대급 윙백이 될 재목이고 엄청난 테크니션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만방.
@user-ul7cw4wn4h on 2022-07-15 7:39 AM 아니 이런거보면 다 미쳤다 진짜 잘한다 잘한다의 기준은 실전에서 저런 플레이를할 수 있어야 잘한다의 의미를 충족 시키는 겁니다
27 Comments
온두라스전 6:0 대한민국의 압도적인 승리
궤적 정말 .. 이렇게 잘 보여주는 채널은 여기 하나 뿐일거에요 최고다 너무 짜릿하다 😢
와 가만히 있는데 그냥 정확하게 발만 가져다놓음 끝이군요
“설빈영우라이너”
아니 연습때 이렇게하면 실전에서도 이렇게해야하는거 아닌가?ㅋ
수비나 잘하지
첫경기 이유현 엄원상 넣을때 김학범감독 기대를 접었음.
설영우 김태환-삼성
을 외면하고 강윤성 이유현을 택할 때 머 할말이 없었음….
어쨌든 설영우는 한국 역대급 윙백이 될 재목이고 엄청난 테크니션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만방.
공 받으시는분 수비유망주인가요?
울산팬이고 설영우를 비하하는건 아니지만 공좀차는 일반인들도 저 정도는 다하는데 저런거가지고 우와 하는건 좀..
와 빈 골대에 결정력 머선129 ㄷㄷ
설영우선수 피파에서 공간채우려고 썼는데 지금까지 쓰고있습니다 너무좋아요
갖다 줘도 못넣는 병ㅅ은 뭐야..
A매치에서 저렇게못하는데뭘ㅋㅋㅋ모든축구선수들이 아니라 일반인도 하겠다 저건
제발 국대에서도 꿀 크로스 좀….
아닌가? 받아먹는 선수가 수비한테 막혀서 꿀패스가 의미가 없나?
수비수 출신이라 그런가? 골을 못넣고 다 걷어차버리네~~^^
고순가
앞에 목숨걸고 마킹하는 사람없으니 그렇지 마크 붙으면 저래 절대안가 ㅋ
아 받는놈 더럽게 못해서 킹받네
결정력 안습인데 ㅋㅋㅋ
미쳤다
크로스를 누가 드리블도 안 하고 서 있는 상태에서 올림? 프리킥이지ㅋㅋㅋㅋㅋ
설영우영우
첫번짜 지렸네
아니 이런거보면 다 미쳤다 진짜 잘한다
잘한다의 기준은 실전에서 저런 플레이를
할 수 있어야 잘한다의 의미를 충족 시키는 겁니다
케인처럼 속도가 안나잖슴 케인은 빠르게 궤적 휘는데 k리거애들은 부우웅~
실전에잘하자이
제발 설영우 얼굴도 잘 하지만 축구도 그 누구보다 잘 하는거 다들 알아줘쑴 좋게써어어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