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50 Comments

  1. 일본전 0.2이닝 1피안타 무사사구 무실점이 어케 털린거고 국내용인지 좀 설명좀 타팬이지만 이해가 안가네 댓글들

  2. 엘지팬인데 제구나 좀.. 이라고 댓글 달러 왔는데 이미 악플이 많이 달려 있어서…ㅋㅋㅋ 좀 잘하자 정우영 제발,,,,

  3. 스피드도 떨어지고 제구도 안되 주자는 나가면 거북이도 도루하고 오히려 우석이 우영이 없서 빨리 1위했음

  4. 예전에 박현준이라고 엘지 사이드암 선수 있었는데 반짝이더니 도박이였나 무슨사건땜에 나락갔었던 기억이 나네..

  5. 근데 사이드암이랑 오버핸드랑 구속면에서 별차이없지 않나요 쓰리쿼터들이 조금만 내려오면 사이드암인데 그때도 구속 별차이없던데 임창용도 사이드암이고 김병현도

  6. 신정락한테 딱 한구종만 배우면 된다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휘는 슬라이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