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韓国サッカー協会公式チャンネル韓国サッカー国家代表チームhttps://www.facebook.com/KoreaFootballTeam Facebook:https://www.facebook.com/kfa :https://twitter.com/theKFAネイバーTV http://tv.naver.com/kfa
29 Comments
0:11 충성해 빨리 가서! 소리들리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
권창훈은 머리가 억제기였네ㅋㅋ
뭐냐 진짜
조선타카네 ㅋㅋ
권창훈 선수 머리카락 기르지마요.
지금 완전 리즈에요.
밤톨같이 귀여워요.
👍
자꾸자꾸 쓰다듬고 싶은 밤톨머리 😁
이 듀오 너무 좋아ㅋㅋㅋ이름이랑 별명 합쳐 건빵되는 것도 너무 웃김ㅋㅋㅋ이런 장면 국대서 몇번 더 봤으면
건빵 호흡 죽인당ㅋㅋㅋㅋㅋㅋㅋ창훈이 3초 메시인줄알았다ㅋㅋㅋ
나이스으~ 매탄이들
이번에 둘다 명단 탈락 안된거 같던데 담경기때 보자~
이정도면 김치타카도 스시타카급??
매탄도 아니고 수원도 아니고
국가대표에서 이루어진 건빵합작💙🤍❤️
이거이거 귀하네요
김건희:난 이미 군대갔다 왔는데 히히
축구 ㅈㄴ 잘하는 국대 훈련병 ㄷㄷㄷㄷ
밤 같애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네 빵훈쓰. 건빵라인 오래 보고 싶다.
벤투가 조규성이랑 김건희랑 고민하려나?
빵후니 설탕뿌린 찹쌀도너츠 딱임 ㅋㅋ 배성재 캐 기가 막힌다 ㅋㅋ
안 그래도 귀여운데 머리 밤톨되니까 귀여움도 두 배 됐네•• 마성의 권빵훈
💙⚽️❤️
권창훈 졸귀였잖아? 빡빡이 경레하면서 웃는거 개귀엽네 ㅋㅋㅋㅋㅋ
건빵💙🤍❤️
빵훈이는 진짜 얼굴만 보면 축구랑 거리 먼 스타일 같은데 축도사인게 웃김 ㅋㅋㅋ
슛 직전의 볼터치가 메시 예전 골장면 연상되더군요.
달려오는 키퍼의 각도 피하면서 왼발로 차기 좋게 착-
이게 대한민국 이지
우리가 누구? 대한민국!
제 느낌엔 카다르 월드컵 준우승 갈 같아요 생각보다 역대 감독들이 보다 벤투감독 잘 하고 있습니다
예술.
너무 귀여운 빵후니 😭😭😭 제발 머리
기르지마요….. 빵후니 트레이드 마크로 가줘요😍
훈련병이라 카메라한번에 못찾고 어리버리까는것까지 완벽ㅋㅋㅋㅋㅋ
최고의 장면….
빵훈이 저번 월드컵 부상으로 낙마한거 너무 아쉬웠는데 이번에 제대로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