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去る9月4日 Kリーグ1 2022 29ラウンドホーム競技オープニング公演で行われたナ・サンヒョン氏バンドの「私たちのソウル」ライブ映像です。 #FCソウル#FCSEOUL#ナサンヒョンシーバンド
@user-gp4uj5oh4j on 2022-09-15 11:00 AM 이 날 직관 갔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노래가 아주 멋있었어요 ㅎㅎ근데 솔직히 수원 너무 한 거 아닌가?? ㅠㅠㅠㅠㅠFA컵 화이팅!
@hooseunglee2652 on 2022-09-15 2:51 PM 수원에서 노브랜드인가 노브레인인가 수원 노래 부르고 할 때 같이 즐겼는데 이번에 나상현씨밴드 노래 할 때 참… 아쉽네요
@jiseonpark6597 on 2022-09-16 11:30 AM 분명 이 날 경기를 이겼다면 이 영상이 일찍 올라왔을 텐데… 올릴 분위기 보느라 늦게 올라온 거죠?! 으이구우!🖤❤️
28 Comments
나씨밴 최고 ㅠ 🖤❤ 개랑들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는 역시다
Fa컵 결승 1차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하면 나상현씨밴드 또 와주시면 안될까요?🖤❤️
노래 ㅈㄴ 좋음 🖤❤️
나씨밴🖤❤️ 개랑 매너는 진짜 경악스럽네 ㅎ
진군가도 올려주세요
진군가, 승리하리라, 우리의 서울
서울 클럽송 라인업 지리네 이제 우승만하면 딱인데
드디어 가사있는 버전이! 수원은 기본매너는 지켜야지… 근데 파컵 결승 올라가면 2경기 다 와주시면 좋겠다
1중대가 저모양이니 2중대도 따라서 인간성 곱창난거지
이 날 직관 갔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노래가 아주 멋있었어요 ㅎㅎ
근데 솔직히 수원 너무 한 거 아닌가?? ㅠㅠㅠㅠㅠ
FA컵 화이팅!
노래가 너무 좋아요ㅎ계속 들어도 계속 듣고 싶은 노래에요⚫🔴⚫🔴
개랑 매너는 이제 놀랍지도 않지 ㅋ
아직도 이날의 감동이 남아있다…!
세계 3대 밴드 나씨밴!!! 다음에도 꼭 와줘어용
나씨밴 넘 멋졌다 🖤❤️🖤❤️
우리가 이겼어야했는데ㅠㅠ
이날 이겼어야지..
수원에서 노브랜드인가 노브레인인가 수원 노래 부르고 할 때 같이 즐겼는데 이번에 나상현씨밴드 노래 할 때 참… 아쉽네요
개랑색히들 눕패송인지 뭔지로 어떻게든 방해하려는데 노래 울려서 다 묻히는거 존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분명 이 날 경기를 이겼다면 이 영상이 일찍 올라왔을 텐데… 올릴 분위기 보느라 늦게 올라온 거죠?! 으이구우!🖤❤️
음원 등록해쥬세여..제바앙아아아알
노래 진짜 좋네요! 계속 들어도 중독성 있어요^^
水源三星的球迷真的很不懂礼貌
수원팬으로 아쉬운게 노브레인 중립곡? 하나는 있었는데 다 서울중심이어서 원정 서포터즈가 그랬던거임
🖤❤️
슈매이긴기념으로 영상보는데 개랑매너는 하늘을찌르네요
FC서울너무사랑합니다 그리고 K리그올스타전 서울상암월드컵경기장갈껀데 나상현씨밴드 님들또축하공연해주었음 좋겠어요
라이브 지린다 진짜ㅏ
명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