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28 Comments

  1. 나씨밴 최고 ㅠ 🖤❤ 개랑들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는 역시다

  2. 드디어 가사있는 버전이! 수원은 기본매너는 지켜야지… 근데 파컵 결승 올라가면 2경기 다 와주시면 좋겠다

  3. 이 날 직관 갔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노래가 아주 멋있었어요 ㅎㅎ
    근데 솔직히 수원 너무 한 거 아닌가?? ㅠㅠㅠㅠㅠ
    FA컵 화이팅!

  4. 수원에서 노브랜드인가 노브레인인가 수원 노래 부르고 할 때 같이 즐겼는데 이번에 나상현씨밴드 노래 할 때 참… 아쉽네요

  5. 개랑색히들 눕패송인지 뭔지로 어떻게든 방해하려는데 노래 울려서 다 묻히는거 존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분명 이 날 경기를 이겼다면 이 영상이 일찍 올라왔을 텐데… 올릴 분위기 보느라 늦게 올라온 거죠?! 으이구우!🖤❤️

  7. 수원팬으로 아쉬운게 노브레인 중립곡? 하나는 있었는데 다 서울중심이어서 원정 서포터즈가 그랬던거임

  8. FC서울너무사랑합니다 그리고 K리그올스타전 서울상암월드컵경기장갈껀데 나상현씨밴드 님들또축하공연해주었음 좋겠어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