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世界の女性サッカーファンが惚れたイ・ガンインがインタビューしたときに行動! (Manners during Lee Kangin’s interview)
45 Comments
좋아 죽네 좋아 죽어 ㅋㅋㅋ
???: 그 때 그 공을 막지 말았어야 했어.
저런 싸구려랑 강인이랑 엮지좀 마라..강인아 입다물어..
강인이는 공도 귀엽게 오네ㅋㅋㅋㅋ
이건 주작맞지?
저런 설정은 왜하는지 이해가안됨..
본건있어가지고ㅋ
연출쩌네
이걸 진짜 인터뷰로 알고 있다니.. 가짜뉴스 효과가 굉장하다는건 알겠네..
결혼해 결혼해
그래서 저분누구임?
진짜 잘컸다
보조개 있는거임.
저거 어디서 본 포즈
??? : 인터뷰할 때 이쪽으로 공 좀 던져줘
이쁘기보단 꼴릿…
이건 농구보고 따라했노 ㅋㅋ
짜고 치는데 귀엽네
강인이 여친임??
너무 스위트 하잖아
이거 쇼야 둘이 인터뷰한다면서 말 안하고 공 만 기다리고 있거든
성격이 엄청 쿨한 스타일임
남자답고 시원하고 듸끝없는 스타일
차기 주장임 이새기
여자분 누군가요
자네 축구할생각업나
왜이리 기여워 저여자.
존나 예쁘다..
여자분 나는 솔로 돌시편에 나온 영자 아님?
여자들 보면 존나 심쿵하겠다
이강인의 흐뭇한 표정에 더 눈이가네 ㅋㅋ
보픈 98프로
설정좋아 굿ㅋ
저 여자애 하고 이강인 선수는 뭔가 잘 어울려요.
하 씨발 저 여자가 나였어야 했는데…
리포터 잘컷다~
또래여자랑 있으니까 풋풋해보여서 보기좋다
애기때 슈돌 강인이 봤는데 너무 귀여운애기 ㅋㅋ 볼이 머예요? 했던 애기가
저 리포터 이강인하고 ㅉㅉ하고 싶을듯
이탁구 군대가라
이강인이? 이랬는데 요래 됬슘달
강인아 이젠 꼴도 보기싫다
너무 성의없게 많듬
곧 나락갈 영상
이강패 아웃!
이런거 정은이가 올리니? 애쓴다. 가족회사나 차리고.. 세무조사나 해라. 얘네 회사..
썬살러~~~ 이강인!!!
우와~~상남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