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shorts #バルセロナ #マンユ #カセミル #バラン #エルクラシコ
@FksSupr on 2024-04-24 5:28 PM 이상호랑 감스트는 걍 피파 카드깡충들이지 축구팀팬아님 방송에 미쳐서 팬인척 ㅋㅋ 특히 이상호는 ㄹㅇ 가짜팬 감스트는 그래도 연기하려고 지식습득은 어느정도 해놓는데 이상호는 그마저도 안하고 방송각만 봄 ㅋㅋ
20 Comments
왜 감스트가 두명인가요?
42:20
원래 송영주는 해설부터 별로였어
난 지듬 텐하흐가 바란아쓰는 이유를 모르겠음.. 린데로프 맥과이어보다 잘하는데.. 텐하흐 ㅂㅅ인거 같음
그시절 msn을상대한 산전수전 다겪은 월클들이다
ㅋ어딜 가비같은 쓰레기따위가
지금 만나면 진짜 복날에 개잡듯 개털릴것 같은데
카제미루는 아쉽다
피파유저: 역시 레드데블스 철벽라인
시작할때 나오는 웹툰 이름이 뭐예요??
????:Where is iniesta?
웃긴건… 챔스가아니라 유로파 ㅋㅋ
바셀x바르샤o
이 경기 봤는데 진짜 간지 그 자체..
메시 이니에스타같은애들 막던 난데 니가 되겠냐 표정
이상호랑 감스트는 걍 피파 카드깡충들이지 축구팀팬아님 방송에 미쳐서 팬인척 ㅋㅋ 특히 이상호는 ㄹㅇ 가짜팬 감스트는 그래도 연기하려고 지식습득은 어느정도 해놓는데 이상호는 그마저도 안하고 방송각만 봄 ㅋㅋ
마침 유니폼도 흰색아디다스
맨체스터 더비NO! 북런던더비NO! 밀라노더비NO! 3대 더비가 있지만 최고는 역시 엘클라시코 더비
맨유팬:오
아스날팬:오
바르셀로나팬:다
지금은 병신듀오
최고의 칭찬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