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20 Comments

  1. 난 지듬 텐하흐가 바란아쓰는 이유를 모르겠음.. 린데로프 맥과이어보다 잘하는데.. 텐하흐 ㅂㅅ인거 같음

  2. 이상호랑 감스트는 걍 피파 카드깡충들이지 축구팀팬아님 방송에 미쳐서 팬인척 ㅋㅋ 특히 이상호는 ㄹㅇ 가짜팬 감스트는 그래도 연기하려고 지식습득은 어느정도 해놓는데 이상호는 그마저도 안하고 방송각만 봄 ㅋㅋ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