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34 Comments

  1. EPL 세리에A 분데스리가 라리가 같은 유럽4대리그는 그냥 공 갈곳 미리 예상해서 무빙하는데 K리그 수준….

  2. 내가 보기엔 조현우가 이번 월드컵 선발로 나와야 함 발밑이 딸리는건 사실인데 최악인 정도는 아니고
    솔직히 우리나라가 포르투, 우르과이 상대로 빌드업을 할 수 있겠음? 일방적으로 두들겨 맞을텐데 그럼 우린 선수비 > 역습임 그럼 빌드업으로 만들어 가는건 비효율적이기 때문에 차라리 선방률 좋은 조현우로 안전하게 박아두고 역습으로 빨리 빨리 하는게 나아 보임

  3. 가나전에 조현우였으면 세골중에 두골은 무조건 막았다!
    브라질전에 네골중에 한골은 무조건 막았다!

  4. 선방하나는 정말 기가막히긴 하지…ㅋㅋㅋㅋ 근데 요즘 골키퍼 트렌드가 선방만 잘한다고 되는게 아니라서 중용이 안되는거지

  5. 키퍼 포지션 국대뽑혀도 한사람 외에는 말이후보지 출전불가 ㅠ 안타까운포지션 기대도못함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