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48 Comments

  1. 댓글들 fc코리아 개역겹네 ㅋㅋㅋㅋㅋ 한국축구4년주기로 한번씩 보는놈들ㅋㅋㅋㅋ 조현우 리그에서 폼 나락간거 알까.. 김승규가 수비능력도 훨좋은데 ㅋㅋㅋ

  2. 댓글 개역겹다 골키가 못하는게 아니라
    브라질이 잘한건데
    니들은 우리가 브라질 개쳐바르고 이길거라고 생각했음? 우리나라에서 김승규보다 잘하는 애들이 없으니까 김승규를 쓴거지
    조현우 쓴다고 달라지는것도 없을텐데
    키보드충 존나 멸치마렵네 ㅋㅋ

  3. 축알못이라 궁금해서 그런데 이범 월드컵에는
    왜 안 나온 건가요? 친구한테 듣기로는 벤투감독이 발을 잘 쓰는 골키퍼를 원해서 김승규 선수를 쓴 거랬는데

  4. 아니 조현우 삼각발에다폼 떨어진지가 언젠데 ㅋㅋㅋ 월드컵만 쳐보고 아 왜 조현우가 아니가 김승규씀? 이러네

  5. 이번 월드컵의 언더독들은 키퍼의 중요성을 알게 해주는 명장면들이 많았는데… 우르과이 가나전에서 조현우가 나왔으면 결과는 달랐을 것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