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ホン・ジョンナム #チョ・ソンファン #引退式 #Jeonbuk #キウイラップ #kiwelab
@Thezookeepersboy on 2022-11-16 1:42 PM 골 넣은적 없다니 무슨 소리얌 2011년 알이티하드 원정경기때 에닝요 코너킥을 뒤로 달려가 골대로 방향 돌려서 넣믄 기막히는 헤더골을 아직도 잊지 못함ㅋㅋ
14 Comments
저기 응원석 1열 골대 뒤에서 봤는데 저때 그물망 약간 느슨해짐 ㅋㅋㅋㅋ
조성환 선수가 우리 팀 선수라서 다행이었지. 다른 팀이었으면 그냥 '미친 개' ㅋㅋ
은퇴식 축하드리고 제2의 인생에 좋은일이 있기를
그리고 ㅎㅂㄱ, ㅅㅅ아웃!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었던 시축
노래 이름 50cent-Candy shop
당시 아시아 최고의 스트라이카였던 하자지 열받게 헤서 동반퇴장한 성환옹
ㅋㅋㅋㅋㅋㅋ
정남이 인성이 좀
뒤 한병길 사퇴 보소
동업자정신 개나줘버리고 전북의 팀컬러를 온몸으로 증명하고 개같이 선수생활하신 조성환 말년엔 다친선수들에 대한 죄값받길,,,
조성환 평소엔 차분한 소녀감성ㅡ
골 넣은적 없다니 무슨 소리얌 2011년 알이티하드 원정경기때 에닝요 코너킥을 뒤로 달려가 골대로 방향 돌려서 넣믄 기막히는 헤더골을 아직도 잊지 못함ㅋㅋ
좋아요가999여서 누를수밖에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