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24 Comments

  1. 전북이랑 할때는 정말 보기싫었는데 국대에서 우리편일때 진심 든든했다.
    해설말에 백퍼 공감해버렸어
    인정 👍

  2. 김민재는 잘해줄게 ㅈㄴ알고있었는데 어제 김태환이 보여준 모습이 의외였다ㅋㅋ국대만 오면 얌전모드에 사명감을 아는듯 마지막에 차두리 이후로 오랜만에 보는 풀백이 낮은지점에서 부터 돌파후 크로스 흥미 마무리 사실상 이용이 보여주지 못했던 부분을 한 장면 보여준거라 벤투 특성상 한번 중용한 선수 잘 안바꾸고 더군다나 최종예선 끝자락 단계니 어쩌면 카타르월드컵 포백에 한자리는 김태환것일 될거 같다는 생각드네요

  3. 국제경기에 내보내지마라 맨날 처발릴때인상쓰고 화풀이하고. 태극마크에 똥칠할놈이다 퉤

  4. 뭐 깡따구로 든든하다지만 우리들끼리 든든한거지
    국대 대회에서는 솔직히 ㅋㅋ 그닥 상대방이 같은리그 선수면 모를까 그런거 아니면 서로 눈만
    부랴리다가 끝나기 마련 … 거의 언어가 안통할테니

  5. 김태환선수 보면 정통 투지맨 좀더 다지면 유럽가도 절대 밀리지 않을 선수인 것 같음!!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