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25 Comments

  1. 코로나도 풀리고 해서 만든k리그 트로피 들고 갔는데 이겨서 넘 기분 좋았습니다
    올해는 자주 웃길!!

  2. 진짜 고생많았습니다 ㅠ ㅠ 너무너무 재밌었고 부상없이 승리해서 넘 좋아요🖤❤️

  3. 김신진선수 빠른 대답해주셔서 감사.. 저번경기에서 장점이 뭔지가 궁금하다 했더니 나의 장점은 헤딩이다..라고 답신을 보내주셨네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