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様々な角度で鮮やかに見直す!臨場感100%FCソウルのゴールシーン#FCソウル#FCSEOUL#ゴールバックカム
@소셜인사이트 on 2022-05-09 1:52 AM 김신진선수 빠른 대답해주셔서 감사.. 저번경기에서 장점이 뭔지가 궁금하다 했더니 나의 장점은 헤딩이다..라고 답신을 보내주셨네요…
25 Comments
개꿀잼
박동진 왜저럼
골영상에 골이 3개 ~~~~~~~~
코로나19 이후, 3년만에 직관이였는데 응원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FC서울 화이팅 🖤❤️🖤❤️
0:12 와 김진야 크로스 얼추 이영표 2002 포르투갈 크로스급이였다 ㄹㅇ+1:33 황인범센스 ㅁㅊ
너무 자랑스러워 우리팀🖤❤
직관하고 집에 와서 육회에 소.맥으로 완벽한 마무으리~~!!!!👍👍👍
나상호, 황인범, 김진야 왼쪽라인 미쳤음
신진이 좋다!
첫 축구직관이었는데 진짜 레전드였음❤🖤❤🖤
이렇게나 좋구나 🖤❤️🖤❤️
서울이 헤딩으로 두골을 넣다니.. (오스마르,김신진)윤종규도 골 멋있었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합니다
직관 다녀왔는데 너무 재미나는 경기였어요~ 담 주 일요일도 기대가 됩니다~
진짜 역대급 꿀잼 경기였어요🖤❤🖤❤
말 그대로 완-벽 그 자체였슴다ㅋㅋ
오늘 직관 넘 재미있었어요 ㅎ
코로나도 풀리고 해서 만든k리그 트로피 들고 갔는데 이겨서 넘 기분 좋았습니다
올해는 자주 웃길!!
영원한 승자~ fc서울~~
우리 종규 고생했다 ㅜㅜ 오스랑 신진이두 ㅜㅜㅜ 신진이 데뷔골 추카해 ㅜㅜ
진짜 고생많았습니다 ㅠ ㅠ 너무너무 재밌었고 부상없이 승리해서 넘 좋아요🖤❤️
진짜 너무좋다
김신진선수 빠른 대답해주셔서 감사.. 저번경기에서 장점이 뭔지가 궁금하다 했더니 나의 장점은 헤딩이다..라고 답신을 보내주셨네요…
올해 첫직관이었는데 감동이었어요. 이게 fc서울이다
💯👍
큰 형님 올시즌 첫골이다. 축하해주자
오스마르콜 맘껏 할수 있어서 너무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