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서 경기 나오더라도 아무것도 배워오지 못하는 것보다, 경기 못 나오더라도 뭐라도 배워오는게 좋습니다. 잘나서 가는 자리니까 하나도 미안해 할 필요 없어요. 조유민 선수 발탁돼서 정말 좋을 뿐입니다. 2경기 빠지는건 하나도 안 싫은데, 가서 열심히 안하고 오면 그게 싫은거죠. 좋은 경험하고 많은거 배워가지고 와주세요!
제발 조유민 선수 다치지 말고 돌아와요 월드컵에서 만약 뛰면 계속 대전에 남아 줬으면 좋겠어요 내가2020년도에 마사랑 조유민 선수 대전에 왔었으면 하는 바램도 엄청 내심 기대 많이 했었어요 21년도 에 마사 선수 오고 그 다음 시즌에 조유민선수 와서 얼마나 행복했는데 ㅠㅠ다치지맙시다 화이팅
33 Comments
조심히 다녀오시고 늘 힘내세요
-고3 드림
팀은 동료분들께 맏기고 대표팀 잘 다녀오세요
칠레전에 안나오면 삐질거에요벤투형 총 4경기니까 1경기는 무조건 선발하겠지?? 꼭 칠레전은 나오길
주장의 품격.. 조유민 선수의 진심이 전해지네요.
좋은 기회인만큼 부상 없이 최선을 다하고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조심히 잘다녀오세요 응원하겠습니다
대전 하나 시티즌 골 넣는 저격수 조유민 선수 울 가족 넘좋아 합니당 항상 다치지 말고 경기하세요 국대 가서 도 좋은 컨디션 유지하세요 대전 하나 시티즌 파이팅!! ⚽👍🏻💞 칠레 전 경기장에서 열심히 응원합니다
스텝업 하고 오자!
전남전과 아산전은 조캡이 없어도 연승을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와 진짜 영입 세달만에 프랜차이즈 느낌을 내버리는 그는..
대표팀에서도 좋은 활약을 해주길 바랍니다!
조유민 화이팅!! (칠레전은 꼭 나오길..)
진짜 말 너무 이쁘게한다 ㅠㅠ 잘하고 오세요 화이팅!
대전을 대신해 대전팬을 대신해 빛을 내주고 오길~!
조유민 화이팅👍👍
다치지 말고 건강하게 복귀하시길!! 기다리고 있을게요!
팬들에게 친절하기까지함. 완벽한 캡틴
와…마인드 좋다. 유니폼 사서 마킹 할게요
음….완벽^^
지금 유니폼 팔고 있었으면 품절 대란 일텐데 ㅋㅋㅋㅋ 아쉬울따름
조유민 대전의 자랑 언제나 응원해
조유민 선수 대표팀에서도 좋은 모습 보이셔서 앞으로도 대표팀에 계속 승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대전의 캡틴 조유민 화이팅!
가서 경기 나오더라도 아무것도 배워오지 못하는 것보다, 경기 못 나오더라도 뭐라도 배워오는게 좋습니다.
잘나서 가는 자리니까 하나도 미안해 할 필요 없어요. 조유민 선수 발탁돼서 정말 좋을 뿐입니다. 2경기 빠지는건 하나도 안 싫은데, 가서 열심히 안하고 오면 그게 싫은거죠.
좋은 경험하고 많은거 배워가지고 와주세요!
몸 다치지않고 경기 잘 하고 오세요!!👊🏻👊🏻
칠레전 직관가는데 대전에서 경기하는만큼 꼭 나오셨으면,,,,🙏🏻
헤딩골 기도할게요⚽
화이팅해서 1부로 가고, 황인범 선수 다시 데려와서~ 아챔가봅시다~!
다치지 말고 열심히 하고 와주세요!
너무 멋진 주장이심. 국대에서도 잘 하고 오시길.
벤투가 조유민에게 반할꺼 같다. 틀림없이. 다치지만 마세요. 대전은 걱정하지 마시고.
다치지만 말고 오자
제발 조유민 선수 다치지 말고 돌아와요 월드컵에서 만약 뛰면 계속 대전에 남아 줬으면 좋겠어요 내가2020년도에 마사랑 조유민 선수 대전에 왔었으면 하는 바램도 엄청 내심 기대 많이 했었어요 21년도 에 마사 선수 오고 그 다음 시즌에 조유민선수 와서 얼마나 행복했는데 ㅠㅠ다치지맙시다 화이팅
조유민은 낭만있는 센터백이다 진심ㅋㅋㅋㅋㅋㅋㅋ
아 부디 변준수 선수 많이 아껴주시고 많이 가르쳐주세요 !!!! 대한민국 남바완 쎈터백 만들어주세요!!!
이번 평가전 기대하겠습니다!
유미니~~ 쓔퍼 Son 에너지 팍팍 받아서~~ 월클로 가즈아~~^*^
축구선수들이 단체생활을 해서 그런가 말을 참 잘혀
장현수냄새난다.티고싶어 대통령 배만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