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38 Comments

  1. 사랑합니다 서울!!🖤❤🖤❤ 오늘 너무 행복했어요😍😍😍😍😍😍😍😍 강한 서울로 다시 돌아와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2. 오늘 너무 좋은 경기력 감사합니다! 이번 시즌 마무리 이렇게 웃으면서 끝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3. 반짝효과도 무시 못하니 100프로는 바라지도 않았고 익수볼 경기력의 80%…아니 70%정도의 결과를 감독 교체 전 경기에서 냈으면 그냥 파이널 A 갔겠다 아이고 ㅠㅠㅠ

  4. 서울 팬으로서 너무 기쁘네요^^ 선문대 라모스가 코너킥에서 해더로 골을 만든 것은 아주 예술이네요^^ 강성진 선수의 크로스도 좋았네요^^ 또 윤종규 선수의 서울 데뷔골이 너무 기뻤습니다^^

  5. "형 전에 아무도 안 건드렸어요? 저 어시예요 어시?" 하… 이러니 강성진을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6. 이번시즌은 강등만 없이 잘 버티고 다음 시즌 안감독님 원하는 스타일 선수 영입이랑 동계훈련 잘 해서 돌아오자고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