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Kリーグ1 R24江原FCとの遠征試合から出た得点シーンをゴール裏カムで鮮やかに会ってみてください。 #FCソウル#FCSEOUL#ソウルv江原
@xz7304 on 2021-10-24 1:07 PM 반짝효과도 무시 못하니 100프로는 바라지도 않았고 익수볼 경기력의 80%…아니 70%정도의 결과를 감독 교체 전 경기에서 냈으면 그냥 파이널 A 갔겠다 아이고 ㅠㅠㅠ
@hyunseotheking on 2021-10-25 12:40 AM 서울 팬으로서 너무 기쁘네요^^ 선문대 라모스가 코너킥에서 해더로 골을 만든 것은 아주 예술이네요^^ 강성진 선수의 크로스도 좋았네요^^ 또 윤종규 선수의 서울 데뷔골이 너무 기뻤습니다^^
38 Comments
서울이 돌아왔다 🖤❤️🖤❤️
내가 아는 서울이 드뎌🖤❤
서울 사랑해🖤❤️🖤❤️
❤️❤️🤩
익스 익스 익스온더비치!!!!!
선수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쭉 이런모습 이어가서 계속 이겨봅시다!!
어제 첼시전을 보는듯한 파괴력을 가졌구나
강성진 고3인데 폭풍 2도움
아아.. 익버지
2분…미쳤네
🖤❤🖤❤
사랑합니다 서울!!🖤❤🖤❤ 오늘 너무 행복했어요😍😍😍😍😍😍😍😍 강한 서울로 다시 돌아와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서울이 돌아왔다🖤❤️
꼭 이제서야 돌아와만했냐…. ㅌㅌ 서울 이제 fc서울 같아요
오늘 너무 좋은 경기력 감사합니다! 이번 시즌 마무리 이렇게 웃으면서 끝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고캡 분위기 메이커네ㅋㅋㅋㅋ모든장면에서 목소리가ㅋㅋㄱㅋ
MOM 고르기도 힘들정도!!^^
이런 경기가 얼마만이여?
Vamos⚫️🔴⚫️🔴
내년에 우리 서울 무패우승 한다는게 사실이였네
고생했다!!!!팔로 퇴장은 아쉽지만
익버지만 믿고갑니다.
역시 강원원정은 강릉이지
다음 경기도 이겨서 안익수 체제 2연승 합시다!!!!
우리팀에는 없고 다른 팀에서만 보였던 결정력을 우리팀에서 본게 너무 좋다
멋져부러 🖤❤🖤❤
반짝효과도 무시 못하니 100프로는 바라지도 않았고 익수볼 경기력의 80%…아니 70%정도의 결과를 감독 교체 전 경기에서 냈으면 그냥 파이널 A 갔겠다 아이고 ㅠㅠㅠ
지금 경기력 + 유관중이면 닥 전승이다.
빨리 줌인서울을 달라ㅏ!!!
골 뒷캠 이렇게 길어도 되나요 ⁉️ 행복하네요
수고했어요…남은 5경기 모두 승리….
서울 팬으로서 너무 기쁘네요^^ 선문대 라모스가 코너킥에서 해더로 골을 만든 것은 아주 예술이네요^^ 강성진 선수의 크로스도 좋았네요^^ 또 윤종규 선수의 서울 데뷔골이 너무 기뻤습니다^^
"형 전에 아무도 안 건드렸어요? 저 어시예요 어시?" 하… 이러니 강성진을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조영욱 폼 진짜 올라왔네요..
이번시즌은 강등만 없이 잘 버티고 다음 시즌 안감독님 원하는 스타일 선수 영입이랑 동계훈련 잘 해서 돌아오자고요
기성용선수 좋아하는 모습보니 넘 행복해요 서울 선수들 화이팅!!!
북지기님! 골장면마다 타임라인도 넣어주시면 어떨까요
이제야 좀 사람답게 축구하네
가지마요 윤종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