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LEAGUE on 2021-11-19 3:00 AM 네…?황인범 K리그 시절 영상을 아직도 못 본 사람이 있다고요…? (절레절레전래동화) 좋은건 '풀버전'으로 보라고 배웠습니다 ^ㅅ^/다 함께 보러가시죠!!!!! 레닌범 K리그 시절 영상 보러가기 👉🏻 https://youtu.be/yuREdsYbXmc
끌바장인_김원기 on 2021-11-25 6:39 AM "어떻게 하면 맨유에 갈수있어요?" 라는 어린선수의 질문에 "자기팀에서 제일 잘하고, 자기 나라에서 제일 잘하면" 이라던 박지성의 답변이 생각나네요
NO TITLED on 2021-11-27 7:34 AM 성심당>>>>>>>>>>>>>>>>>>>>>>>>>>>>>>>>>>>>>>>>>>>>>>>>>>>>>>>>>>>>>>>>>>>>>>>>>>>>>>>>>>>>>>>>>>>>>>>>>>>>>>>>>>>>>>>>>>>>>>>>>>>>>>>>>>>>>>>>>>>>>>>>>>>>>>>>>>>>>>>>>>>>>>>>>>>>>>>>>>>>>>>>>>>>>>>>>>>>>>>>>>>>>>>>>>>>>>>>>>>>>>>>>>>>>>>>>>>>>>>>>>>>>>>>>>>>>>>>>>>>>>>>>>>>>>>>>>>>>>>>>>>>>>>>>>>>>>>>>>>>>>>>>>>>>>>>>>>>>>>>>>>>>>>>>>>>>>>>>>>>>>>>>>>>>>>>>>>>>>>>>>>>>>>>>>>>>>>>>>>>>>>>>>>>>>>>>>>>>>>>>>>>>>>>>>>>>>>>>>>>불백
롤플레잉_댓글정규직Role_playing_comment on 2022-10-24 12:52 PM 성심당 광고인가요;; 유명한 정도에 비해 빵이 너무 평범했어요. 그냥 저렴한 빵맛이었는데..
31 Comments
네…?
황인범 K리그 시절 영상을 아직도 못 본 사람이 있다고요…? (절레절레전래동화)
좋은건 '풀버전'으로 보라고 배웠습니다 ^ㅅ^/
다 함께 보러가시죠!!!!!
레닌범 K리그 시절 영상 보러가기 👉🏻 https://youtu.be/yuREdsYbXmc
"어떻게 하면 맨유에 갈수있어요?" 라는 어린선수의 질문에
"자기팀에서 제일 잘하고, 자기 나라에서 제일 잘하면"
이라던 박지성의 답변이 생각나네요
황인범 !
성심당ㅎㅎㅎㅎ
황인범은 확실히 잘함
다이빙 뜨는건 일반인 보다 못하네ㅋㅋㅋㅋ 누가 불어줘
레닌범 ㅎㄷㄷ
와 …
엥? 뭐야 황인범 지금 대전에서 또 뜀?
성심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닌범! 레닌범! 혁명적인 패스!
대전 ㅋㅋㅋㅋ
성심당>>>>>>>>>>>>>>>>>>>>>>>>>>>>>>>>>>>>>>>>>>>>>>>>>>>>>>>>>>>>>>>>>>>>>>>>>>>>>>>>>>>>>>>>>>>>>>>>>>>>>>>>>>>>>>>>>>>>>>>>>>>>>>>>>>>>>>>>>>>>>>>>>>>>>>>>>>>>>>>>>>>>>>>>>>>>>>>>>>>>>>>>>>>>>>>>>>>>>>>>>>>>>>>>>>>>>>>>>>>>>>>>>>>>>>>>>>>>>>>>>>>>>>>>>>>>>>>>>>>>>>>>>>>>>>>>>>>>>>>>>>>>>>>>>>>>>>>>>>>>>>>>>>>>>>>>>>>>>>>>>>>>>>>>>>>>>>>>>>>>>>>>>>>>>>>>>>>>>>>>>>>>>>>>>>>>>>>>>>>>>>>>>>>>>>>>>>>>>>>>>>>>>>>>>>>>>>>>>>>>불백
인범이형은 문화초때부터 엄청나게 유명했음…
대전의 아들
제목 실화입니까? 성심당 이니에스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국대에서도 잘햇어 축못알들아….
성심당 이니에스타ㅋㅋㅋㅋㅋㄱㅋ
황씨가 근본이누나
노잼 탈피. 혁명의 도시 대전
ㅋㅋ성심당하나로 지역을 말해주네
황인니에스타 ㄷㄷㄷ
성심당 이니에스타 빡터지네 ㅋㅋㅋㅋㅋㅋ
아님 이건 아스널 나스리임
성심당 빵들이 너무맛있어서 ktx특송으로
보름에 한번씩 시켜먹는 접니다
스고이.
저때 대전 유니폼 이뻤지
00:00
0:0ㅂ
0:03
서울 오피셜 뜬ㄴ 날에 영상뜨네 ㅋㅋㅋㅋ 알고리즘 ㅋㅋㅋㅋㅋㅋㅋ
성심당 광고인가요;; 유명한 정도에 비해 빵이 너무 평범했어요. 그냥 저렴한 빵맛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