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イ・ガンイン#ベント#ワールドカップ#国家代表#ファン・インボム#イ・ジェソン#クォン・チャンフン#チョン・ウヨン
상문고 홍시후 on 2022-09-27 10:16 AM 빙요형이 말했었지 이천수가 골 많이 넣을수있었던 이유도 프리킥이건 페널티킥이건 그냥 다 자기가 찼고 크로스 올려야할 타이밍에도 그냥 다 때렸었다고 패스 뿌려주는것도 좋지만, 자신감 있게 슈팅 차는것도 공미로서 괜찮다고 생각함
보노보노 on 2022-09-27 1:16 PM 역대급으로 속이 시원한 발언이다 그저 편한패스 쉬운패스 다 아는패스 백패스 횡패스 하는 선수보다 저 라인에선 자기가 끝낼수있는 뭔가다른 선수가 필요함ㅋㅋ 지금 미드라인에 이런거 할수있는선수가 이강인 황인범 뿐
잔나비호감 on 2022-09-28 1:05 PM 그래도 벤투는 안 씁니다ㅋㅋㅋㅋ이쯤되면 그냥 지 전술이고 나발이고 일부러 안쓰는듯. '니들이 아무리 지랄해봐라 난 안써' 이런 심리
폭스바겐세일 on 2022-09-28 3:36 PM 목소리 참 좋으신데 목소리가 좋으시니까 굳이 대화하실때 손을 덜 쓰시면서 말해보시면 설명이 더 집중되게 잘 들릴것같아요~~^^ 그냥 제 생각임^^
44 Comments
https://youtu.be/wBb5Xd0M9dU – 파죽지세 이강인! 이번 A매치에 뽑힐까?
뭔 개소리야 그냥 지욕심땜에 더 좋은찬스 놓쳤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잘한다 나도 저렇게 되고싶당 책 많이 읽으면 되나
공격옵션이 늘어나면 그만큼 수비가 예측하기힘들어지니
빙요형이 말했었지 이천수가 골 많이 넣을수있었던 이유도 프리킥이건 페널티킥이건 그냥 다 자기가 찼고 크로스 올려야할 타이밍에도 그냥 다 때렸었다고 패스 뿌려주는것도 좋지만, 자신감 있게 슈팅 차는것도 공미로서 괜찮다고 생각함
그니까 할줄은 안다는거네
역대급으로 속이 시원한 발언이다 그저 편한패스 쉬운패스 다 아는패스 백패스 횡패스 하는 선수보다 저 라인에선 자기가 끝낼수있는 뭔가다른 선수가 필요함ㅋㅋ 지금 미드라인에 이런거 할수있는선수가 이강인 황인범 뿐
밴투: 응 안써~
그걸 왜 벤투만 모를까요?
그래도 벤투는 안 씁니다ㅋㅋㅋㅋ
이쯤되면 그냥 지 전술이고 나발이고 일부러 안쓰는듯. '니들이 아무리 지랄해봐라 난 안써' 이런 심리
목소리 참 좋으신데 목소리가 좋으시니까 굳이 대화하실때 손을 덜 쓰시면서 말해보시면 설명이 더 집중되게 잘 들릴것같아요~~^^ 그냥 제 생각임^^
인정!^^
용기있는 선택을 할줄 알아야된다.
그래서 입축구해서 머하냐 백날 이야기해도 벤투는 이강인 교체조차안함ㅋㅋ 다 소용없는 소리 오지게 하누
래퍼임?
벤투한태좀 말해줘라
이강인이 축구센스는 나이많은 축구선수들보다 높음 물론 기성용 손흥민보다는 한단계아래지만
인정
넣으면 댄거고
그런데… 국대에선 벤치, 아니 국대에 뽑히기는 할까?
벤또 개객기.
좋게보면 번뜩이는거고
나쁘게보면 기회쉽게 날려먹은거고
이강인은 바르셀로나에 어울리는 선수같은 느낌인데 잘만크면 갈수있지않을까
벤투 : 알빠냐고 ㅋ
자신감만 따지면 이승우도 써야지 ㅋㅋ 손흥민 22살때 폼이면 몰라도 월드컵 첫출전 하는애 감독이 누가 선뜻 쓰냐
벤투가 이강인을 안쓰는 이유가 있겠지~ 이강인 별로..
지금 공격이 문제라고 생각하시나 보네요…
행운
마틴아담이 요새 이런플레이를 개잘합니다. 등딱도 오지지만 남들이 생각한 루뜨로 안줘요ㅋㅋㄲ
케인이 질하는거
이강인은 난사람이다
알아듣기 쉽게 우리나라 국대를 돌려까는거 같네 ㅋㅋㅋ
호빙요는 귀에 발음이 쏙쏙 들어와서 좋음.
방구석 축구전문가
슈팅의 의외성 과감성 중요함 다아는 볼줄 볼결대로 차면 그냥 빤함
흥민이가 길게 터치된 볼 승우가 빠르게 슛때린것도 개 충격이었는데…ㄷㄷ
언변 부럽다
빙요형 프로선수 도전 말고 이스타쪽이랑 말 잘해서 해설위원 도전해보자 ㅎㅎ
이분축구선수이신가용?
새삼스럽지만 들으면 들을수록 축잘알 말년호빙요
우리나라를 이강인 선수를 선발로 쓰네마네 고민하는 이상한 나라로 만든 벤투감독.. 대단해 ㅋ
가나전 이강인 전반전부터 넣어줘야함
딕션 좋은거 봐라
공미는 진짜 만능이여야됨 ^^
페리시치가그런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