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これは、ソウルとガングウォンで32番目のKリーグの出現です。コスタリカのチームに驚きました。 #yoon Jong -Gyu #FC Seoul
@안녕-t9d on 2022-09-24 3:17 AM 김문환 김태환같이 우당탕 아다리풀백보단 윤종규가 벤투빌드업축구에 맞는 풀백이긴 한데 pk제조기에 수비실력이 k리그에서도 안좋은데… 본선가서 두줄수비 하는거 아니면 윤종규 혼자 측면에서 위치못잡고 뻥뻥 뚫린다.
@Pop-ei4mx on 2022-09-25 9:59 AM 택도 없는 소리 하네 윤종규 개털린다 왼쪽에 김진수 김영권에 앞에는 정우영 오른쪽에 윤종규 쓰면 아무리 김민재 라도 수비 카바 못침 오른쪽에 무조건 체력적 수비적으로 단단하고 순발력 빠른 김태환 무조건 써야지 그나마 김민재가 왼쪽 김영권 커버친다
@언우-q9k on 2022-09-25 1:28 PM 애초에 지금까지 풀백이 공격,수비 뭐 하나 잘하는 게 없어서 문제 아니었음? 원활하게 공격 작업하는 거 보고 솔직히 놀랬음 수비는 전술적인 문제라 봐서 지금 벤투 전술엔 윤종규가 제일 어울린다고 봄
@Parkminho0129 on 2022-10-02 4:40 AM 결국에 월드컵가면 한국이 수비할 상황이 90분중에 얼마나되겠어? 엄청많겄지? 그러니까 진짜빠르고 힘있고 기싸움으로 상대공격수ㅜ열받게할 김태환이 도움이 더 되긴할거임 세밀한건 윤종규가 더 좋은건 ㅇㅈ
18 Comments
김문환 김태환같이 우당탕 아다리풀백보단 윤종규가 벤투빌드업축구에 맞는 풀백이긴 한데 pk제조기에 수비실력이 k리그에서도 안좋은데… 본선가서 두줄수비 하는거 아니면 윤종규 혼자 측면에서 위치못잡고 뻥뻥 뚫린다.
윤종규보다는 김진호가 더 나을듯 그리고 김문환이더 나을듯
윤종규 굿! 국대 붙박이 가자!
김문화 여태 보여준게 뭥미..
윤종규 대뷔전 바로 어시스트
ㅡㅡ 이게 국대감이냐…송종국 이영표 이후엔 아무도없군 쓰리백하는게 나을듯
공격 100점 수비 0점 ㅋㅋㅋㅋㅋ
나중에 손흥민 은퇴하고 나면
그냥 쓰리백 다시 써보는것도 나쁘지 않은듯
우리나라에는 정말 국대해야 할 사람이 많다
입터는건 무슨 메시다…
공격력은 확실히 좋은듯. 짧게 주고받는거나 오버랩해서 패스 찌르는 거나ㅇㅇ
택도 없는 소리 하네 윤종규 개털린다 왼쪽에 김진수 김영권에 앞에는 정우영 오른쪽에 윤종규 쓰면 아무리 김민재 라도 수비 카바 못침 오른쪽에 무조건 체력적 수비적으로 단단하고 순발력 빠른 김태환 무조건 써야지 그나마 김민재가 왼쪽 김영권 커버친다
애초에 지금까지 풀백이 공격,수비 뭐 하나 잘하는 게 없어서 문제 아니었음? 원활하게 공격 작업하는 거 보고 솔직히 놀랬음 수비는 전술적인 문제라 봐서 지금 벤투 전술엔 윤종규가 제일 어울린다고 봄
포지션 바꿔라 풀백으로선 경쟁력없다
걍 체력좋은 김태환 쓰는게 나은듯
윙백은 민경현 선수가 훨씬 낫다.
아니면 윙 풀백으로 안현범이나 설영우가 피지컬로 낫지;,.
별론데?
결국에 월드컵가면 한국이 수비할 상황이 90분중에 얼마나되겠어? 엄청많겄지? 그러니까 진짜빠르고 힘있고 기싸움으로 상대공격수ㅜ열받게할 김태환이 도움이 더 되긴할거임 세밀한건 윤종규가 더 좋은건 ㅇㅈ
엘보장인
어서와요 울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