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외국인입니다.강인 선수가 어린 나이여서 걱정이 되나요? 죄송하지만 나폴리 김민재 선수의 동료인 크바라츠헬리아 선수가 강인 선수와 동갑입니다. 이 선수는 대표팀에서 에이스 주전으로 맹활약 중입니다. 골든볼상을 수상한 강인한 선수는 성장이 중요하고 경험이 필요한 선수입니다. 젊고 유능한 선수일수록 협회 감독 코칭스텝 분들을 도와야 합니다. 한국은 이상한 나라입니다. 대표팀에 소집된 형들은 경쟁에만 눈이 멀어 젊은 선수들을 제치고 자리를 빼앗으려 합니다. 젊고 유능한 친구들이 잘 될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야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가 밝아집니다. 그래야 돼요. 그래야 발전하고 더 큰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어떻게 보고 배우고 자랐는지 달라져야 합니다. 우리 일본에는 쿠보 선수가 등번호 7번을 달고 에이스로서 월드컵 활약 준비중입니다. 한국은 지금까지 해온 방식으로 똑같이 대를 이어 행동해서는 안됩니다. 강인 선수에게 남는 등번호를 주고 벤치에 앉혀 썩히는 것은 대한민국 축구의 앞날이 걱정입니다. 외국인으로서 조언하겠습니다. 그 나라 팬들이 왜 걱정하고 왜 불안해해야 하죠? 스포츠라는 축구는 즐겨야 하는데 한국 축구팬들은 매일 걱정만 해요. 미래도 걱정뿐입니다. 걱정해야 할 한국축구의 현실이 외국인 눈에는 너무 안타깝습니다.
벤투가 좋은 감독이란 평가를 받던게 2014년 유로 대회때고 그뒤로 내리막길을 걷고 있었고 중국 슈퍼리그에서도 조기경질 당한 상황이다보니 자격지심이 너무 크게 작용하는거 같네요 냉정히 이번 월드컵 성적 안좋으면 갈곳도 없어요 한국 국대감독이 그나마 커리어 하락 중 조금 올라간 상황인데 현 한국의 선수풀에서 라리가 주전선수를 교체로라도 사용 안할정도가 됩니까? 그냥 이건 벤투의 고집일뿐이지 어떤 전술적의 이유라고 하기 어려워보입니다 어차피 월드컵 끝나면 계약 끝이니 크게 책임질 일은 없겠죠 축협이 책임져야할거같네요
29 Comments
저는 외국인입니다.강인 선수가 어린 나이여서 걱정이 되나요? 죄송하지만 나폴리 김민재 선수의 동료인 크바라츠헬리아 선수가 강인 선수와 동갑입니다. 이 선수는 대표팀에서 에이스 주전으로 맹활약 중입니다. 골든볼상을 수상한 강인한 선수는 성장이 중요하고 경험이 필요한 선수입니다. 젊고 유능한 선수일수록 협회 감독 코칭스텝 분들을 도와야 합니다. 한국은 이상한 나라입니다. 대표팀에 소집된 형들은 경쟁에만 눈이 멀어 젊은 선수들을 제치고 자리를 빼앗으려 합니다. 젊고 유능한 친구들이 잘 될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야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가 밝아집니다. 그래야 돼요. 그래야 발전하고 더 큰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어떻게 보고 배우고 자랐는지 달라져야 합니다. 우리 일본에는 쿠보 선수가 등번호 7번을 달고 에이스로서 월드컵 활약 준비중입니다. 한국은 지금까지 해온 방식으로 똑같이 대를 이어 행동해서는 안됩니다. 강인 선수에게 남는 등번호를 주고 벤치에 앉혀 썩히는 것은 대한민국 축구의 앞날이 걱정입니다. 외국인으로서 조언하겠습니다. 그 나라 팬들이 왜 걱정하고 왜 불안해해야 하죠? 스포츠라는 축구는 즐겨야 하는데 한국 축구팬들은 매일 걱정만 해요. 미래도 걱정뿐입니다. 걱정해야 할 한국축구의 현실이 외국인 눈에는 너무 안타깝습니다.
私は外国人です。カン·イン選手が幼い年なので心配になりますか。 申し訳ありませんが、ナポリのキム·ミンジェ選手の同僚であるクバラツヘリア選手がカン·イン選手と同い年です。 この選手は代表チームでエースの主力として大活躍中です。 ゴールデンボール賞を受賞した強靭な選手は成長が重要で経験が必要な選手です。 若くて有能な選手であればあるほど、協会監督のコーチングステップの方々を助ける必要があります。 韓国は不思議な国です。 「代表チームに招集された兄たちは競争にだけ目がくらみ、若い選手たちを抜いて席を奪おうとしています。 若くて有能な友達がうまくいくように環境を作らなければなりません。 そうしてこそ、大韓民国サッカーの未来が明るくなります。 そうしないといけません。 そうしてこそ発展し、より大きな成果を出すことができます。 今までどう見て学んで育ったのか変わらなければなりません。 我が日本には久保選手が背番号7番をつけてエースとしてワールドカップ活躍準備中です。 韓国は今までやってきたやり方で同じように代を継いで行動してはいけません。 「カン·イン選手に残る背番号を与え、ベンチに座らせて腐らせるのは、大韓民国サッカーの将来が心配です。 外国人として助言します。 その国のファンたちがなぜ心配してなぜ不安にならなければならないんですか。 「スポーツというサッカーは楽しまなければならないのに、韓国のサッカーファンは毎日心配ばかりしています。 未来も心配ばかりです。 心配しなければならない韓国サッカーの現実が、外国人の目にはとても残念です。
차마 볼 수가 없는 영상.
벤투는 책임지고. 지네는. 이강인왜 안뽑나 지랄병 ㅋㅋㅋ
그냥 한국 사람들 무시하는 감독임
역대월드컵감독중 환영못받고,지지못받는감독인거같음.국민대부분 이번월드컵 기대안하고 관심없어함.이러다 사람머리속에 월드컵이라는 단어가 잊혀지면 최악의결과인데.
이강인이 최고의 재능인 만큼 당 지도부는 이강인 선수를 무시하지 말고 아시아에 힘을 보여주길 바란다. 비록 우리 중국은 떨어졌지만, 한국을 응원합니다. 꼭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이강인은 손흥민을 연결할 수 있는 유일한 선수다.
李康仁是最高才能,希望党领导层不要无视李康仁选手,向亚洲展示力量。 虽然我们中国落选了,但是为韩国加油。 希望一定会有好的结果。 与孙兴接触的选手只有李康仁。
벤투가 좋은 감독이란 평가를 받던게 2014년 유로 대회때고 그뒤로 내리막길을 걷고 있었고 중국 슈퍼리그에서도 조기경질 당한 상황이다보니 자격지심이 너무 크게 작용하는거 같네요
냉정히 이번 월드컵 성적 안좋으면 갈곳도 없어요
한국 국대감독이 그나마 커리어 하락 중 조금 올라간 상황인데 현 한국의 선수풀에서 라리가 주전선수를 교체로라도 사용 안할정도가 됩니까?
그냥 이건 벤투의 고집일뿐이지 어떤 전술적의 이유라고 하기 어려워보입니다
어차피 월드컵 끝나면 계약 끝이니 크게 책임질 일은 없겠죠
축협이 책임져야할거같네요
벤투만 왜 경질예외냐
결과에 따라…
프렌들리? 기자야 다 니들한테 친절해야하냐 ??
방금 기사 떳는데 ㅋㅋㅋ대놓고 플랜b 없단다 대단해 벤투
4년동안 헤쳐먹고 플랜b가 없대 ㅋㅋ
난 역으로 왜 기자들은 프렌들리 해야한다고 생각하는거임? 그냥 서로 사무적으로 할 일만 잘하면 되는거아닌가?
궂이 기레기들과 프렌들리할 이유가 있나 가쉽거리나 쓰면서
기자들하고 왜 프렌들리해야하는지ㅋㅋ
ㅈㄴ 징징거리네
저렇게 씹퉁거리고 뒤에서 내시마냥 조랄조랄 거리니까
벤투가 벽치는거지
기자하고 안친한거 보니 벤투가 진짜 괜찮은 감독이네
기레기 질문 수준이 낮은데 좋아하겠냐?
답글도 가려서 달아주는 센스부터 채널의 자아가 보임 ㅋㅋㅋㅋ
책임 운운하는데 기자(라고 쓰고 레기라고 읽음)는 도대체 무슨책임을 지냐 ㅋㅋㅋ
슈틸리케는 셀럽이었으니까…
이새는 밥이랑 개 베프인듯
쉿, 아가리
기자들하고 뭐하러 기자들하고 친해야되지?
기자랑 왜 프랜들리를 해야하지? 스포츠기자 포함해서 우리나라 모든 기자들은 왜그러지?
쓰레기가 말을 하네? 아 기레기구나
차치여서 일어나다가 넘어졌는데 지나가던 옆차에 발 깔렸엇음
기자에게 휘둘리지 않아서 너무 좋른 개 멋있어 기자 유튲 그동안 벤투 깐고 사과하느라 바쁘던데 정말 속 시원함. 어떤 일이던 선동질 좀 하지마
기자랑 안친한 감독들이 참감독임 기자들하고 친하면 언론에 휘둘림
기레기들 좀 꺼졌으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