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Shorts#全北現代#ペク・スンホ#Kリーグより多くのビデオのために購読してください! 広告、ビジネスお問い合わせ:master@whrcompany.comエイチアルカンパニー(株)、K-SOCCERは正式版権契約によるKリーグ、FAカップ映像ライセンス(ティムトウェルブ)を保有中です。
R J on 2022-05-22 9:23 AM 볼 처리 늦다가 둘러쌓여 탈압박하게 되는 상황을 만듬. 간결하게 볼처리를 못하고탑압박 후 앞으로 전진하는게 아닌 옆이나 백패스..결과론적으로 아무 쓸데없는..
용용오빠 on 2022-07-15 3:09 PM 자신감!!! 우리국대선수들 쫄지맙시다!! 월드컵보면 꼭초반에 쫄아서 골먹히고 후반에 정신차려서 쫒아가려니 겜이 어려워지더라 자신감!!! (백승호선수 유학파라 본인생각엔 k리그 선수보다 위에있다 생각이드니 여유로운플레이가 보임)
41 Comments
오히려 단점이되는 부분임 ㅠ
기성용이 하는게 탈압박임
공을 왜케 힘들게차냐ㅋㅋㅋ저러면 쓸데없이 체력만달지ㅋ 공격이랑 아무상관없는 지역에서ㅋㅋ
그냥 뒤로 돌아섰으면 되는걸 앞으로잡아놔서 둘러쌓임ㅋㅋㅋ
불필요하지않나. 바로 왼발로 열면서 잡아서 바로전환햇어여자
첫 터치가 안좋아서 괜히 고생하네 ㅋㅋ
얼릉 더 커서 나가라.
축구 본고장으로..
ㅋㅋㅋ
정말 쓸모없는 탈압박
백승호써라 정우영빼고 벤뚜시키야
뭐하냐? ㅋㅋㅋ 저러니 망해서 오지 ㅋ
축구 참 쉽게하네라는 생각 들면 잘하는 선수인거고 축구 참 어렵게하네 라는 생각 들면 못하는 선수임 ㅋㅋㅋㅋ
모하냐
방구석 메시들 개많네 ㅋㅋㅋㅋ
볼 처리 늦다가 둘러쌓여 탈압박하게 되는 상황을 만듬. 간결하게 볼처리를 못하고
탑압박 후 앞으로 전진하는게 아닌 옆이나 백패스..결과론적으로 아무 쓸데없는..
여기 방구석감독 많네 🤣🤣
방구석 메시가 아니라 쓸모없는걸 쓸모없다고 말한거지
백승호 > 백패스 장인 > 전진패스 제로
백승호 탈압박이랑 이강인 탈압박은 전진성보다는 상대방한테서 자기볼 지키려는 탈압박이라서 공격템포가 한템포 늦어짐
이건 마치 완비사카가 굳이 찬스줘서 태클 스텟 구역구역 쌓는거랑 비슷하네
백승우가 이정도면 이승우는^^♡
자신감!!! 우리국대선수들 쫄지맙시다!! 월드컵보면 꼭초반에 쫄아서 골먹히고 후반에 정신차려서 쫒아가려니 겜이 어려워지더라 자신감!!! (백승호선수 유학파라 본인생각엔 k리그 선수보다 위에있다 생각이드니 여유로운플레이가 보임)
이건좀 아닌듯
밸런스좋다
탈압박이라긴 좀 ㅋ
운이좋은듯
탈압박을 뒤로 해보리기 ㅋㅋㅋ
근데 암만봐도 닫힌 느낌으로 컨트롤 된거같은데
진짜 잘하는 느낌이면 이새끼 뭐하냐? 이런 느낌이 없어야하는데..ㅎㅎ
대체뭐가환상적이라는거야 볼키핑ㅈㄴ불안한데ㅋㅋㅋ
이게 백승호 단점임
이건 환상적인 드리블 절대아님. 저 자리에서 드리블 치다 뺐기면 바로 공격 수비 숫자 동률되서 ㅈ됨
탈압박후 전진패스를해야 실속이있지..
K리그라 안뺏긴거지 유럽이었으면 바로 뺏기고 욕씨게먹고 벤치신세였다
존나 어렵게 가네
개리그는 보면 눈썩는다
별로..그냥 밀치는거지 발재간 재능은 진짜없네
굳이 탈압박을 하기위해서 압박을 당하기
백승호 탈압박에 감탄을 하려면 스무살때 레알전 탈압박은 인정
국대 원볼란치 감은절대 아님
차라리 오른쪽이나 공미가 나음
강인이 하위호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