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0シーズン、FCバイエルンミュンヘンはフリックの後に破壊的な攻撃を披露し、後半の無敗で8シーズン連続してDFBポカルを獲得しました。 7年後、彼はUCLファイナルに入り、最後のボタンのみを残して高音を実現しました。対戦相手はまた、キリアン・ムバペとネイマールのジュニアに属するPSGであり、レブルを目指しているため、誰も簡単に勝つことも負けませんでした。試合は2020年8月23日にポルトガルリスボンのイスタドゥダラスで開催され、CoID-19による不定の試合で珍しい試合が行われました。
[선발 라인업]
9。Levandowski29。KingsleyComan ’68 Out /14。IvanPerishi in25。ThomasMuller22。SerzuNavy’s Navy ’68 Out / 10。 27。DavidAlava17。JeromeBoaeng’24 Out /4。NicklasQulre in32。[C]
25 Comments
19/20 시즌 FC 바이에른 뮌헨은 플릭 부임 후 파괴적인 공격력을 과시하며 후반기 무패 및 8시즌 연속 우승, DFB-포칼 우승하였다. 7년만에 UCL 결승에 진출 하였으며 트레블 달성에 마지막 단추 만을 남겨 두고 있었다. 상대 또한 킬리안 음바페와 네이마르 주니오르가 속해있는 PSG이며, 마찬가지로 트레블을 노리고 있어 그 누구도 쉽게 승패를 예상 할 수 없었다.
이 경기는 2020년 8월 23일, 포르투칼 리스본의 이스타디우 다 루스에서 진행되었고, 특이한 점으로는 COID-19로 인하여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었다.
[선발 라인업]
9.레반도프스키
29.킹슬리 코망 '68 out / 14.이반 페리시치 in
25.토마스 뮐러
22.세르주 그나브리 '68 out /10.필리페 쿠티뉴 in
18.레온고레츠카
6.티아고 알칸타라 '86 out / 24.코랑탱 톨리소 in
19.알폰소 데이비스
27.데이비드 알라바
17.제롬 보아텡 '24 out / 4.니클라스 쥘레 in
32.요주아 키미히
1. 마누엘 노이어[C]
나물이 저때는 미쳤는데 지금은 미치겠네
뮌헨도 로베리 시절때가 낭만 미쳣는데
여긴 그래도 많이 남아있네
고정좀 구독 좋아요 누름
이미 최정상 클럽이라 그런가 어디 이적안가고 거의다 잔류했네
살면서 본 축구팀 중에 이때 뮌헨이 젤 강했었음
솔직히 뮌헨 정도면 선수들 많이 안떠난건데 뭔 브금은 다 떠난것처럼 설정해놨냐. 좀 그렇네
알라바 그냥 뮌헨 있지…
레반 ㅠㅠ
저때는 알폰소 데이비스랑 김민재가 호흡을 맞추게 될 줄은 아무도 몰랐었겠지… 2020년이면 아직 중국 슈퍼리그 베이징 궈안에서 뛸 당시일텐데…
코로나때라 관중없다
뮌헨에는 과르디올라같이 점유축구하는 감독들은 안 어울림 진짜 번개맨 말처럼 둔기로 후려치는 클롭같은 감독들이 더 잘 어울림
이 때 뮌헨 너무 세서 무서웠는데.. 보기시작하니깐 못해짐 ㅠㅠ
야 여긴 있는게 어디야 저쪽 닭은 한명인데ㅋㅋㅋ
코로나때라 뭔가 임팩트가없는 시즌같다
레반도프스키 코로나 아니였으면 발롱 먹었을듯… 저때 폼이 ㅁㅊ던 시절이라
티아고는 현역이아님? 보아텡은 린츠?거가어디고
와 그래도 빅리그에 있네…
민재 저당시에 뮌헨이면 주전먹고 트레블 ㄱㄴ?
티아고 은퇴했구나 와
뮌헨 선수들은 이적이 많이 없나보네
한번 들어가면 이적 잘 안하는 구단
케인보다 레반 있었을때가 뮌헨 최강이였던거 같은데
이때가 6관왕 석권한 시즌이었던가…? 레반돞 땅치면서 오열하던 게 아직도 잊히지가 않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