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48 Comments

  1. 같은팀원으로써 저런거 안좋아함 파울얻어도 템포 다 끊고 그냥 앞에 툭주고 원투로 다시 치고나갈 수 있는데 왜 저걸 끌어서 전진드리블하려그러냐

  2. Jk한테 나쁜것만 골라 배워가지고 갠플 줫나하네ㅡㅡ 앞 옆 뒤 팀원 있는데 혼자 쑈를 하네 쓸데없는 체력소모는 골대 앞에서나 하지 어휴

  3. 장면은 좋았는데
    상대선수들 제끼고
    최소한 20미터 정도는
    치고 나가야 폭풍드리볼
    이지 ㅎ

  4. 댓글모지리들개많네ㄹㅇ 지공상황인데 템포드립치질않나 탈압박하면 열리는각자체가다른데 수비가 허수아비도아니고 주고들어가면 다시돌아올거같음?ㅋㅋ

  5. 황희찬이 거친느낌에서 테크니컬함까지 갖추면 확실히 울버햄튼 공격력이 한층더 높아질듯

  6. 국대감 아니라고….
    모두들 거칠고 둔탁하다고 욕하던 게
    엊그제 같은데 참 상전벽해요
    간사한 것들이 사람이구나

  7. 수비지역에세 왠 드리블을 저렇게 ..
    뺏기면 바로실점인데
    여럿경기봤지만 패스진짜안한다

  8. 저런 기술적 드리볼이 필요한 순간도 분명히 잇겟지만, 상대를 위협하는 박스 쪽이 아닌, 만들어 가야 하거나 간결하게 빨리 전환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비난의 시선도 잇을 수 잇겟죠.
    물론, 동네죽구 좀 차 본 입장에서 경기에 집중하다 보면 의도치 않게 저런 작은 부분에 몰두하는 것도 이해는 되긴 합니다.

  9. 뭔가보여주려고 싶은거 아는데 동료들입장에선 빠른패스안하고 혼자하는거보면 공안주려고할듯

  10. 상대 박스 근처도 아니고
    우리팀 박스 근처에서 저렇게 볼 끌고 아슬아슬한 플레이라.. 축구 지능이 낮은건가
    결국 벤치로 밀렸네

  11. 풀백이나 윙백으로 가치는 없나? 공격수로만 인식하는데 측면에서 플레이보면 그쪽에도 재능 있을거 같은데

  12. 패스 좀 해라 ㅋㅋ ㅈ도 의미없는 드리블만 ㅈㄴ게 하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

  13. 황소..맘고생많았을텐데 정말 멋졌습니다!!역시 코리아 돌파황소!!!감동이에요ㅜㅜ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