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뿐 아니라,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대부분 두 캐스터님들 알아보실거에요. 특히 정우영 캐스터님은 최근 상암MBC 상가 폴X셋 커피숍 야외에서 잠시 앉아계신거 봤는데 편안한 시간을 방해하지 않고자 알면서 그냥 속으로만 "오!"하고 지나갔던 순간이 떠오르네요. 항상 좋은 중계 감사합니다 🙂
죄송하지만 지금의 야구 인기는 정말 최 악입니다. 야구를 근본으로 하는 그림이라면 이리 크게 웃으면 어이합니까? 무작위로 핸드폰에 내일 점심 때에 오늘 야구 중게를 봤냐고 단순하게 물으십시오. 다섯게임 통틀어 2프로가 안 나옵니다. 거기에는 본래 야구 팬이라서 봤다고 말한 이들도 15%이상일 것입니다. 그걸 포함하여 2프로가 안됨을 말함입니다.
이PD님이 게스트들을 편하게 대하시는것은 좋지만, 다소 아쉽네요. 게스트들의 사이가 좋다고 이 유투브를 보는 분들이 다 친한 것은 아니니 선을 조금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배라고 해서, 친하다고 해서 20만이 보는 채널의 PD가 직접 방송에 출연해서 무분별한 어휘를 쓰는 것은 부적절해 보입니다.
38 Comments
진짜 시간이 확간다 ㅋㅋㅋ
한명재 캐스터.. 정석중의 정석이다
ㅈ..제발… 더 길게… 더 보고싶어…!!!
이석재 pd님 야구중심 할때도 없으면 빈자리가 느껴지는 입담이었는데 스톡킹에서도 똑같네요 ㅋㅋ 비중을 좀 더 늘렸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
그러고 보니 야인시대 손금전문가 이석재랑 동명이시네요 ㅋㅋ
석재피디님 K-1과 해축을 외식으로 크보를 집밥으로 비유하신게 정말 찰떡인거 같습니다 거기에 정우영 캐스터를 2선발이라는 스포츠 비유가 정말 찰떡입니다
야구 뿐 아니라,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대부분 두 캐스터님들 알아보실거에요. 특히 정우영 캐스터님은 최근 상암MBC 상가 폴X셋 커피숍 야외에서 잠시 앉아계신거 봤는데 편안한 시간을 방해하지 않고자 알면서 그냥 속으로만 "오!"하고 지나갔던 순간이 떠오르네요. 항상 좋은 중계 감사합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회식이 없는 스브스 문화가 좋네요 ㅋㅋㅋㅋ
우영이형 많이 늙었네…
멋있는 멘트 많이 했었는데 아 세월이여ㅜㅜ
오윤 정수빈 심정수 ㅋㅋㅋㅋ
용검이형 자취남 잘보고 있어요 ㅋㅋ
너무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업뎃볼려고 구독했네요 길게길게보여주세요~
정우영캐스터 볼때 마다 머리잇는 주펄같냐..ㅋㅋ
진짜 엠스플의 위력이란게 스톡킹을 만들고 좀 잠잠해질때 이석재라는 치트키를 여기에 ㅎㅎ
최고닷♥
한만정ㅋㅋㅋㅋㅋㅋㅋㅋ
4년전 마산구장에서 엔씨 모자에 한명제 캐스터 싸인 받았는거 잘 보관하고 있어요
아니 썰들 왜 이렇게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
그때 그시절 얘긴데 하나도 안 지루하고 다 꿀잼ㅋㅋㅋㅋㅋ
캐스터분들이시라 말씀에 막힘이 없으시곸ㅋㅋ
한명재 아나운서 같은 남자지만 중년의 멋이 넘치는 분 같습니다. 점잖고 스마트하고 인정 많으신 게 저절로 느껴지네요. 다저스 중계하던 빈 스컬리처럼 오래오래 방송 부탁드립니다!
우와~~~15분이 1분 5초 같네…ㅋㅋㅋㅋ
최근 이야기라 녹화때 빠졌을 수도 있는데 정우영 캐스터 키이야기도 있어요… ㅋㅋ 김민아 아나운서 마지막 방송때…. ㅋㅋ
존잼이내요 ㅋㅋ 우리나라 대표 캐스터가 모이니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정우영 이순철 두분이 중계할때가 젤 재밌어요~~이번편도 넘 짧아요ㅎ
제 롤모델 한명재 캐스터님 😍😍😍 꼭 부국장님 뒤를 잇는 야구계 대표 캐스터가 되겠습니다 !
진짜 개재밌네
역시 심판과 캐스터의 동업자 정신! 그게 인생이죠! 존경합니다!ㅎ
캐스터님 편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저는 예전에 정우영캐스터님 영상을 우연히 봤는데 목소리 좋으셔서 딱 기억되더라구요!
그 뒤로 올림픽준비도 하신다는거 보고 야구만 하시는게 아니구나 했네요
썰 3편으로 끝나는 줄 알았는데 5편도 있다니 기대됩니다 ㅋㅋㅋ
저는 야구 심판 한 번 나왔으면 합니다
맨날 10개구단 팬들한테 욕만 먹는데 그들도 한 명의 야구인이고 살아온 스토리가 있고 고충이 있을 것 같아요 꼭 한번 보고싶습니다
https://youtu.be/vwwouq7cx2k
정우영 한만정 말다툼 그사건 ㅋㅋㅋㅋㅋ
죄송하지만 지금의 야구 인기는 정말 최 악입니다.
야구를 근본으로 하는 그림이라면 이리 크게 웃으면 어이합니까?
무작위로 핸드폰에 내일 점심 때에 오늘 야구 중게를 봤냐고 단순하게 물으십시오.
다섯게임 통틀어 2프로가 안 나옵니다.
거기에는 본래 야구 팬이라서 봤다고 말한 이들도 15%이상일 것입니다.
그걸 포함하여 2프로가 안됨을 말함입니다.
이PD님이 게스트들을 편하게 대하시는것은 좋지만, 다소 아쉽네요.
게스트들의 사이가 좋다고 이 유투브를 보는 분들이 다 친한 것은 아니니 선을 조금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배라고 해서, 친하다고 해서 20만이 보는 채널의 PD가 직접 방송에 출연해서 무분별한 어휘를 쓰는 것은 부적절해 보입니다.
이석재아저씬 왜나오심
정말 궁금한거
신승대하곤 친한가
이석재 PD말 참 재밌게 잘해 ㅋㅋㅋㅋㅋㅋㅋ
좌승현은 2군빨리내려라.작년보다 10키로떨어진거면 안아프다고하지만 아픈거다.좌승현은 구위가아니라 구속이 좋아야한다 올해쓰고 버릴거아니면 좌승현은 2군에서 휴식좀줘라.작년과부하 후유증이다 올해 가을쯤에 올린다생각하고 2군에서 휴식줘라.삼영이는 짐싸고..
7:02 ㅛ검언니 ㅋㅋㅋㅋ
정우영 캐스터의 sns 평창올림픽 여자 아이스하키 남북단일팀 비판 소신발언 잘 봤습니다~ㅎ 역시 sns!!!!
캐스터 편 진짜 재밌네요ㅋ
제가 한 10여년전 잠실야구장 경호원 시절에 중앙출입구에서 차량출입 막고 있었는데요.. 어떻게 오셨습니까? 여쭤보니 ..중계하러 왔습니다~
'엇? 얼굴을 미처 몰라뵜는데… 목소리가 한명재캐스터 셨어요… !! 어이쿠 당황스러워라… ' 그때 기억이 떠오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