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울산in방콕] Hong CheolのSelf -Cameraは2分以上👋?そうじゃない? #unsanヒュンダイ#football #hongcheol#2021ACL
@나는나-v2b on 2021-06-27 12:39 PM 오~홍철 선수님 넘 잘생기셨어요~ ^^ 베리나히쑤에서 자주 얼굴 보여주셔서 그런지 아주 자연스럽네요~ㅎ 어제 경기 잘봤습니다 ~^^
@초코하임다시초코맛으 on 2021-06-27 12:50 PM 딱 첫 화면 보고 내가 아는 그 홍철 ? 맞나? 싶어서 클릭했는데 진짜네 첫 화면 왜 이렇게 잘 생겼으.. 그 동안 잘 생긴줄 몰랐는데 신기방기
@lutetium-177 on 2021-06-27 12:56 PM 베리나히쑤 자주 출연해서 카메라가 어색하지 않군요. 저녁식사 저거 부실해서 룸서비스로 팟타이 시킨거 알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kiyong1191 on 2021-06-27 2:03 PM 단장님도 태국가신거 같은데 AFC측이랑 태국에 항의해서 선수들 식단개선좀 부탁드립니다ㅠㅠ 우즈벡에서는 스테이크 썰던데 태국은 왜 도시락인지…
20 Comments
1:26 1:26 1:26 1:26 서윗철
우리 철님!코 쑤실때 아팠쪄염?😵
팔색조 매력,넘나 귀여운 울산현대의 홍철님♡
은근 치명적인데…??
곧미남
침대셀카 아련한 강아지 같고 좋네요.
오~홍철 선수님 넘 잘생기셨어요~ ^^ 베리나히쑤에서 자주 얼굴 보여주셔서 그런지 아주 자연스럽네요~ㅎ 어제 경기 잘봤습니다 ~^^
다음은ㅋㅋㅋ딱봐도 배관장
딱 첫 화면 보고 내가 아는 그 홍철 ? 맞나? 싶어서 클릭했는데 진짜네 첫 화면 왜 이렇게 잘 생겼으.. 그 동안 잘 생긴줄 몰랐는데 신기방기
베리나히쑤 자주 출연해서 카메라가 어색하지 않군요. 저녁식사 저거 부실해서 룸서비스로 팟타이 시킨거 알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쿠보 화이팅 ㅋㅋ
와.. 식사 너무하네요
홍철 당신..왜이렇게 잘생긴거지…?
단장님도 태국가신거 같은데 AFC측이랑 태국에 항의해서 선수들 식단개선좀 부탁드립니다ㅠㅠ 우즈벡에서는 스테이크 썰던데 태국은 왜 도시락인지…
다음윤구선수님 아니면 임종은선수가튼대요
다음편은 헬스장 관장님?? ㅋㅋ🤣
카메라 킬 때마다 인사하는 철 너무 귀엽다ㅋㅋㅋ
00:47 1초 지창욱
누워서 셀캠이라니 유죄다 유죄
원래 이렇게 잘생겼었나요 ㅠㅠ
울산레전드 바람철 섹철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