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19 Comments

  1. 제시마치? 그냥 축협 여론 안좋아니, 어그로 같다고 생각, 축협 돈 없는 건 다 아는 사실, 전 구단에서 연봉이 60억이라던데, 못해도 절반엔 30억은 쥐고 있어야 협상이라도 할텐데…
    그냥 축협은 지금 제시마치로 시간 좀 벌며 여론좀 잠재우다가 적당히 돈 따라 감독 선임 할 것 같음.
    솔직히 언급되는 감독보면…대한민국은 과연 어떤 축구철학과 색깔로 한국 축구를 끌고 가려는지 모르겠음.
    감독이 중요한게 아니라 대한민국의 철학과 색깔 정하고 시간이 들더라도 장기과제로 감독을 뽑아야 되는데…우리는 색깔없이 주먹구구로 그냥 이감독 썼다가 월드컵 끝나면 저 감독 쓰고…축협은 한국축구 미래보단 당장, 자기들 이익이나 성과 명예만 챙기면 그만인 것 같음.

  2. 무식한 피터 !!
    축협이 원하는 축구는
    뻥~~ 축구를 잘 하는 감독이다.

    지금 정몽규 이하 축협 관계자들을 보거라~
    싹다 지들이 현역 때 했던 뻥~~ 축구를 강력히 원하고 있다.

    한국을 이해하고 한국적인 축구를 원한다는 이야기가 바로 뻥~ 축구 인거다.

  3. 우리가 아무리 떠들어봐야 적당히 분위기 환기시키고 책임진다던놈들 입 싹닫고 말 잘들을거같은 놈 하나 잡아다가 감독시킬듯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