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2 Comments

  1. 축협에 대한 우리가 할 수 있는 실질적 해결책
    1. 국민청원
    2. 시위
    3. 경기 보이콧
    실질적으로… 이런거 하면 많이 참여 안하잖아… 다들 뭐 이정도 이슈에는 눈하나 깜빡 안하는 세상이잖아.. 응 알빠노~ 이게 우리나라 요즘 정서잖아 .. 그러니까 축협을 받아들여야지뭐… 존나 답답하다 이 나라 자체가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