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Song Bum -Geun vs. Lee Un -Jaeの最強の対立。 K-リーグがぶら下がっていました! Instagram Inquiry https://www.instagram.com/kldh_dh/
@theemptyestmanintheworldch1552 on 2022-03-17 4:40 PM 주식좀 해볼까하고 찾아보는데 수익안나고 떨어져서 포기.. 그런와중에 용벌돈자 진짜 혜자 인정;;
@renatbehremov4172 on 2022-03-17 4:40 PM 당일날 바로 소액으로 용돈벌고 당일환젼 해주던데 용!벌돈!자 먹튀도 없고 돈도 벌고 지금 선착 20명만 받는데
@silverone1053 on 2022-11-29 3:28 PM 현역 국대로 활약하던 당시에도 선방,수비리딩,공중볼 및 사전차단 등 골키퍼로서 다 갖춘 선수로 해외에서도 인정 받았지만 골키퍼에게도 킥과 발밑 능력이 요구되는 지금 뛰었다면 더 가치가 높았으셨을 한국축구 골키퍼 GOAT…
@ggddhytG573 on 2022-12-27 8:25 AM 뭐랄까 되게 딴딴한 키퍼였음.실수가 거의없고 처리할공은 무조건 처리해내는 느낌. 판단력도 상당해서 나오는 타이밍이 엄청 좋았던거같음. 굉장히 안정적인 키퍼라는 인상이였음.반사신경도 수준급이였던것같은데 김병지나 김영광 급은 아니였고… 아무튼 우리나라 골키퍼goat 인건 분명함
@DEGA-c2y on 2024-07-09 6:49 PM Lee woon jae grande preparatore,precisione ,….complimenti dall'Italia …..
25 Comments
아아 그거 저도 알아요 @용@벌@돈@자@ ㅎㅎ 어려운것도 없고 간단한 분석할 수 있으면 할 수있음
저는 요즘 코로나때문에 직장도 힘들어졌는데 용벌돈자 알고나서 부업으로 했는데 50만원 2일만에 벌었어요 ㅎ
경기가 힘들어지니까 재테크좀 해볼까하고 알아보는데 딱 용 벌돈 자 추천받아서 쳐보니까 어우..
용 벌돈 자는 워낙 유명해서 앞전부터 핫했는데 ;; 지금 선착 10자리만 받아준더던데 ?
주식좀 해볼까하고 찾아보는데 수익안나고 떨어져서 포기.. 그런와중에 용벌돈자 진짜 혜자 인정;;
그냥 유튜브에 쳐도 용벌돈자 주소 알 수 있음 믿고 ㄱㄱ
당일날 바로 소액으로 용돈벌고 당일환젼 해주던데 용!벌돈!자 먹튀도 없고 돈도 벌고 지금 선착 20명만 받는데
용벌돈@자 분석만 할 줄 알면 95프로로 돈먹을 수 있음
나라에서는 해주는것도 없고 자영업자인데 해당도 안되는와중에 용!벌돈자 알고나서 아빠노릇합니다..ㅋ
저 고딩인데 !용벌!돈자했으면 ㄹㅇ 반에서 현금부자댐 유튜브 검색 ㄱㄱ
@용벌@돈자@ ㄷㄷ 직장인들 주시 비코로 지금 다 죽을라고하는데 나만 이거 알아서 살려줬네
범근이빨지마라 올림픽생각하면 혈압오른다 국대에선 제발 안봤으면
와 오지게 멋있네
2002는 홍명보다음 최고는 무조건 이운재다
살좀 빼라
미국월드컵 후반전에 당시 대학생이운재 형님 보고 전 깜짝 놀랐습니다. 너무나 침착해서.
현역 국대로 활약하던 당시에도 선방,수비리딩,공중볼 및 사전차단 등 골키퍼로서 다 갖춘 선수로 해외에서도 인정 받았지만 골키퍼에게도 킥과 발밑 능력이 요구되는 지금 뛰었다면 더 가치가 높았으셨을 한국축구 골키퍼 GOAT…
이운재는 학창시절엔 한때 스트라이커였다고 하더군요
뭐랄까 되게 딴딴한 키퍼였음.
실수가 거의없고 처리할공은 무조건 처리해내는 느낌. 판단력도 상당해서 나오는 타이밍이 엄청 좋았던거같음. 굉장히 안정적인 키퍼라는 인상이였음.
반사신경도 수준급이였던것같은데 김병지나 김영광 급은 아니였고… 아무튼 우리나라 골키퍼goat 인건 분명함
그당시에도 대단했지만…현재 현역선수라면 더 인정받았겠네요 킥력이 상당함…
파트타임으로 대표팀 경기할때 코너킥만 차고 오면 안되나?ㅋ
Lee woon jae grande preparatore,precisione ,….complimenti dall'Italia …..
ㄴㄲ
현역때 히딩크가 저 킥력에 이운재를 좋아했다고함. 너무 정확해서
토카인 검색 해머보니고 머한니번해 도해 밨 는토데카 인원 1얘0네0는만 원인 정쉽해게야 댐 벌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