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チャンピオンズリーグナポリ対リバプール! キム・ミンジェの活躍! そして出会ったバンダイク!? 購読といいね、次の映像を作るのに大きな力になり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ナポリ #キム・ミンジェ #リバプール
진공편수구 on 2022-11-10 12:19 PM 몸값 때문에 키는 올린듯.. 오시멘 앙귀사 184~185 정도인데 김민재가 이들 보다 압도적으로 크지도 않고 비슷함. 외질이 180인데 그렇게 키차이 안남
디펜스 on 2022-11-18 3:18 PM 예전에 18세대표팀였나 수원에서 4개국 대회했는데벨기에 센터백들 옆에 이승우붙어있으니 배꼽닿더라유치원생인줄 안통할수밖에 없다는걸 현장에서 목격했음 툭치면 발랜스가 무너져서 키핑을할수가없음메시가 얼마나 피지컬이 좋은지 느꼇음
23 Comments
존나크네
카메라위치와 둘이 평행선이 아니잖아
와 반다이크 크긴 크네
요즘 축구판에는 농구선수가 많구나!!!!
사진상으로 반다이크가 마팁,홀란드(195)랑 같고 김민재가 189정도 되는듯
3센치 차이 인데 뭔 차이가 저렇게 나냐
김민재 185정도 같은데 키도 속이냐
김민재 실제는 190 안될듯 187~8정도
길에서보면 걍 최홍만 급일듯
선수프로필키는 축구화신고 재는키라던데
아니 클롭은 더큰데….?
김민재 188임
반다이크키 193cm
와… 반다이크 피지컬 보소.😮
5cm차이가 ㅈㄴ큰게 180이랑185도 차이 엄청남 근데 190이랑 195면 미친거지
私はナポリサポーターですが、めちゃくちゃ人柄も良い選手で好きです!頑張れ🔥🔥
189정도 될꺼같긴한데 거북목이 너무심해서 평소에 187정도로 보이는거 같은데
반다이크가 즐라탄보다 살짝 작음
몸값 때문에 키는 올린듯.. 오시멘 앙귀사 184~185 정도인데 김민재가 이들 보다 압도적으로 크지도 않고 비슷함. 외질이 180인데 그렇게 키차이 안남
반다이크 오늘 힐 신었대요. 영상 내려주세요
예전에 18세대표팀였나 수원에서 4개국 대회했는데
벨기에 센터백들 옆에 이승우붙어있으니 배꼽닿더라
유치원생인줄 안통할수밖에 없다는걸 현장에서 목격했음 툭치면 발랜스가 무너져서 키핑을할수가없음
메시가 얼마나 피지컬이 좋은지 느꼇음
홀란드 맨시티 영상 키재는거있는데 195.2나왔음. 반다이크가 홀란드보다 조금큼 195-6정도, 김민재가 실제키 188-9정도
씨찬이형 눈 감아.. 난 키링남 좋아해.. 아마.. 좋아할걸..?
농구선수자나 저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