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17 Comments

  1. 남아공은 약팀이라고 하지만 어떻게 나올지 모르기에
    무조건 혼신을 다해 큰 점수차로 이기길 바랍니다
    사자는 토끼를 잡을때도 혼신을 다한다 였던가 이런말이 있듯이
    만만히 보다가 화를 당하는 불상사가 없기를 바라면서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2. A조 팀들이 퀄리티가 제일 떨어지고 남아공은 여기에 핵심선수 두 명이 빠지는데 남아공에게 지고 조 4위가 되면 홍명보 감독의 지도자 인생은 끝나게 되고 한국에 들어오지 말라는 여론이 부글부글 끓어오를 겁니다..

  3. 홍명보의 무능력함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경기를 돈주시고… 그것도 남의나라까지 가서 보셨네요 ㅠㅡㅠ 고생 많으셨습니다.

  4. 썸넬 굿ㅋㅋㅎ이번주 경기는 실력 부디 잘 보여주길 한국한테 만만한 팀은 아무도 없음

  5. 멕시코와 남아공이 동급이라고 생각하면 1:0으로 지겠지만 체코나 동급 혹은 약체라고 생각해서 이길 것같다. 물론 축잘알들 바람대로 조꼴찌 본선진출탈락 홍명보사퇴로 이어질수도. 바람대로 안됐으면 좋겠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