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Twitter Pinterest Facebook LinkedIn Bluesky Reddit Threads 北朝鮮とアメリカのワールドカップ南アフリカ共和国の衝撃敗者のハイライトを卒業した。ワールドカップ#ソン・フンミン#ワールドカップ#ホン・ミョンボ
@유지희-x8q on 2026-06-25 10:23 AM 히딩크 때는 완전 승승장구 였는데, 지금 홍명보가 망치고 있음..아니 22위가 60몇위 한테 지는게 말이되나… 골기퍼가 잘해서 이정도인거임.. 앞으로는 월드컵에 기대 안할랜다..😢
@크로우-l8l on 2026-06-25 10:37 AM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그놈의 자존심 때문에 지금 ㅈ됐는데 니가 시작한 끝장전이다 ㅋㅋㅋㅋ머리 좋은 사람들은 은퇴해서 자기 할거 조용히 하고 사는데 멍청해서 이지경까지 오냐
@한승훈-y3h on 2026-06-25 10:41 AM 전술 빈약해서 대려오고 피지컬트레이더도 불러오구 머 다 불렀다더만 그럴꺼면 감독은 왜 한다고 지랄했지 한번 맛봤으면 똥인지 된장인지 본인 자질 없는거 몰랐다고? 그리고 책임은 어떻해 질꺼지 너만 그냥 짐싸서 와 남아있는 박항서 감독님이 더 잘하시겠다
@unclejin83 on 2026-06-25 10:44 AM 이순신은 병사를 탓하지 않는다…결과가 안좋으면 감독탓이 맞다…애들이 떠들고 돌아댕기면 부모탓이듯이…주댕이로는 홍명보가 잘못했다하지만…전혀 와 닿지도 않고…졌으니 변명 같다는게 가장 큰 문제이다…그전에 모든 과정이 모든걸 말해준다…
@주원킴-e7i on 2026-06-25 10:47 AM 옌스 월드컵이란 큰 무대 첫 경기 그 것도 후반.. 나름 잘함 전술적 문제 설영우..? ㅋㅋ웃음 밖에 안나옴 이건 축알못이 봐도 옌스 욕하면 설영우 빠순이로 밖에 안보임
@나잡아봐라-n7o on 2026-06-25 10:50 AM 이번 한국VS남아공 합법적 스포츠 배팅 ! 한국 무승부가 아닌 절대적 패배에 배팅 하면 1억 배팅에 5억이 들어옵니다 ! 다른 배팅에서는 천문학적인 돈이 들어 옵니다 !! 한국 스포츠 경기는 절대 쳐다도 안봅니다 !!
@아에이오우-t3f on 2026-06-25 10:52 AM 감독무전술에 ㄷ진짜 개똥맞는데 선수들도 걍 답없더만 뛰는사람이 거의없음 크로스올리면뭐하냐고 박스안에 한명도 안들어오는데 그리고 사이드에서 고립될때 좀 받으러와줘야되는거아니냐 후반에 옌스 혼자 고립됬을때 아무도 안와주다가 마지막에 이강인이 와주는거 보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독도 개똥인데 선수도 마찬가지다 진짜
@이것저곳-t4c on 2026-06-25 10:59 AM 이강인 선수 개빡친거 느껴짐 ㅋㅋ 공잡고 혼자 드리블 치는데 무슨 동상마냥 전부 가만히 서있는데 어디다 주냐고 혼자축구하나 ㅋㅋㅋ
@Not_dream_only_play on 2026-06-25 11:09 AM 진짜 홍쓰레기가 ㅡ손 없이 ㅡ골 하나 들어가길 바라고 ㅡ 손 없어도 된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으나 실패한듯 보임.명보가 안짤리면 32강 반대
@Iam신뢰-q6c on 2026-06-25 11:24 AM 홍감독님 감사합니다. 회사에서 승부내기했는데 혼자 1대0 남아공 승리하고 매국노 손가락질받았는데 덕분에 나혼자배팅해서 다먹었습니다. 덕분에 가족과 소고기 먹겠습니다.
@원밀리짭호 on 2026-06-25 11:46 AM 옌스가 오늘 경기중 유일하게 손흥민이랑 김치타카 가 나옴 ㅈㄴ아쉬운 찬스 3번 나옴 그리고 우리 윙백들이 얼마나 쓰레기인지 다시 한번 증명함 근데 그 자원으로 쓰리백 고집한 홍명보 가 더 대단함
49 Comments
책임 지고축구계에서 떠나라~ 연봉반납하고~ 학국 축구를 망친 사람으로서 가라~
히딩크 때는 완전 승승장구 였는데, 지금 홍명보가 망치고 있음..아니 22위가 60몇위 한테 지는게 말이되나… 골기퍼가 잘해서 이정도인거임.. 앞으로는 월드컵에 기대 안할랜다..😢
참 쉽게도 쳐나오넼ㅋㅋㅋ
저 마마조이 마니 잡히더라 ㅋㅋ
뭘로 책임을 질건데…
2년동안 챙길 것 다 챙지고 몸만 빠져나가면 안되지. 대국민 사기극 아니냐?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그놈의 자존심 때문에 지금 ㅈ됐는데 니가 시작한 끝장전이다 ㅋㅋㅋㅋ머리 좋은 사람들은 은퇴해서 자기 할거 조용히 하고 사는데 멍청해서 이지경까지 오냐
전술 빈약해서 대려오고 피지컬트레이더도 불러오구 머 다 불렀다더만 그럴꺼면 감독은 왜 한다고 지랄했지 한번 맛봤으면 똥인지 된장인지 본인 자질 없는거 몰랐다고? 그리고 책임은 어떻해 질꺼지 너만 그냥 짐싸서 와 남아있는 박항서 감독님이 더 잘하시겠다
이순신은 병사를 탓하지 않는다…
결과가 안좋으면 감독탓이 맞다…
애들이 떠들고 돌아댕기면 부모탓이듯이…
주댕이로는 홍명보가 잘못했다하지만…
전혀 와 닿지도 않고…
졌으니 변명 같다는게 가장 큰 문제이다…
그전에 모든 과정이 모든걸 말해준다…
옌스 월드컵이란 큰 무대 첫 경기 그 것도 후반.. 나름 잘함 전술적 문제 설영우..? ㅋㅋ웃음 밖에 안나옴 이건 축알못이 봐도 옌스 욕하면 설영우 빠순이로 밖에 안보임
이번 한국VS남아공 합법적 스포츠 배팅 ! 한국 무승부가 아닌 절대적 패배에 배팅 하면 1억 배팅에 5억이 들어옵니다 ! 다른 배팅에서는 천문학적인 돈이 들어 옵니다 !! 한국 스포츠 경기는 절대 쳐다도 안봅니다 !!
감독무전술에 ㄷ진짜 개똥맞는데 선수들도 걍 답없더만 뛰는사람이 거의없음 크로스올리면뭐하냐고 박스안에 한명도 안들어오는데 그리고 사이드에서 고립될때 좀 받으러와줘야되는거아니냐 후반에 옌스 혼자 고립됬을때 아무도 안와주다가 마지막에 이강인이 와주는거 보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독도 개똥인데 선수도 마찬가지다 진짜
옌스 한골뭇다
아직도 한국축구에 기대하는 머저리들이 있냐
이강인 선수 개빡친거 느껴짐 ㅋㅋ 공잡고 혼자 드리블 치는데 무슨 동상마냥 전부 가만히 서있는데 어디다 주냐고 혼자축구하나 ㅋㅋㅋ
그럼 그 책임 좀.. 나가
아 우리가 재물이리고 ㅋㅋ
책임을 어떻게질건데 ㅋㅋ 그냥 저 나갈게요 돈주세요 할거면서 ㅋㅋㅋㅋ
일침이 아니라 1 침이었노
감독 책임이라고 생각하는 놈이 그러고 있어?
이건키퍼가막아야지
진짜 홍쓰레기가 ㅡ손 없이 ㅡ골 하나 들어가길 바라고 ㅡ 손 없어도 된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으나 실패한듯 보임.
명보가 안짤리면 32강 반대
아니 어떻게 책임 질꺼야
어 감독 책임이야..
그 책임 어떻게 질건데.
세치 혀로만 말 하지 말고 ..
내가 감독할게 명보도 하는데…
축구계를 떠니는게 맞지
김민재 전진수비 실패로 인한 실점으로 탓돌릴려고 바로 김민재 빼버리는 속좁은 홍명보
ㅋㅋ감독의 책임이지 ㅅㅂ 돈 뱉어라 책임지고.
윤석열 대통령은 서울대
홍명보 감독…은 고려대
고려대 서울대 내 자식은??
홍감독님 감사합니다. 회사에서 승부내기했는데 혼자 1대0 남아공 승리하고 매국노 손가락질받았는데
덕분에 나혼자배팅해서 다먹었습니다. 덕분에 가족과 소고기 먹겠습니다.
옌스 열심히 했다 하려는 의지가 보이더라
윤석열은 서울대
홍명보는 고려대
홍명보 : 흥민이가 못간 4강 난 감ㅋ
진짜 손흥민 훨 좋은 감독 만나서 라스트댄스 제대로 했으면….
홍명보 승부조작 하는거 아니냐??? 한번 조사해봐야 한다.. 누구한테 협박받고 있는지..
감독.. 20억 책임지고 얌얌
빨리 사퇴해
입으로만 책임 말하지말고
옌스가 오늘 경기중 유일하게 손흥민이랑 김치타카 가 나옴 ㅈㄴ아쉬운 찬스 3번 나옴 그리고 우리 윙백들이 얼마나 쓰레기인지 다시 한번 증명함 근데 그 자원으로 쓰리백 고집한 홍명보 가 더 대단함
말만 책임이라고 하네 표정 말투는 종나 평온하네ㄱㅋ ㅋ
14년도 엿던진게 별로 타격이 없었나보네 이번엔 돌을 던져야한다
옌스 없었으면 골 더먹었어
황의조 복귀해라
저 아줌마 은근 킹받더랔ㅋㅋ
타격감 1도 없는?
국대선수들은
또lie감독팽처불고
선수들끼이작전짜서경기해라
감독이감독다워야감독이쥐
또lie감독고함은치는데
전술은없고
주사풀이만하는거냐
ㅋ
모든게 감독의 책임이라고 생각해요..
(남 얘기 하듯이 표정관리하며..)
???
니가 그 감독이라고!!!!!!!
감독 전술이 1점짜리 인데 선수들 실력발휘 못한다
ㅋㅋ 학교에서 월드컵 틀어줬는데 홍명보 끝날 때 쯤 카메라에 잡혔을 때 울기 직전이더라 조만간 암살당할 듯
홍명보 나가라
ㅋㅋㅋㅋ 조규성 멋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