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22 Comments

  1. 그냥 개인적 생각인데
    땡보는 아마 손흥민 이재성 선수를 선발로 쓰지않아도 ..남아공정도는 쉽게 이길수 있거나 최소한 비길수잇다고 방심하고 자신이 옳앗다는거를 멋잇게 보여주고 싶었을까 같다는 ..

  2. 생각해보니 이강인이 본 감독 코치진은
    챔스 2연패의 PSG 감독 코치진이네
    그런 감독 코치진을 보다
    중국 감독 코치진 같은 애들 보니
    현타 당연히 오겠지

  3. 승부근성이 강하고 자신이 골이든 도움이든 해결을 해야한다는 책임감..어느새 강인이가 차기주장감이 되었네

  4. 그냥 국대은 이제 희망없다 한국버리고 외국 가서 다른 나라가서 축구해 ㅋㅋ
    한국 답없다 그냥 개판 오분이다포기하고싶게 만들어버린다

  5. 손흥민 옌스 이강인 김민재 김승규 빼곤 다 못했어 못한것 보다 감독 이 이러니 선수들도 따르고 싶겠냐고 하..

  6. 홍ㄷㅅ과 그가 뽑은 무능력 선수들 혹시라도 공항에 나타나면 전국민이 욕과 펀치를 날려야 합니다!! 내가 참교육 교도관같은 힘만 있으면, ㅈㄹ 개쎄게 팰수 있는데,,,, 입국금지시켜라,,,,

  7. 제일 열심히 가장 크게 책임감 가지고 띄엇던 이강인은 멘탈나가잇고
    명보의 아이들은 월드컵 대참사내고도 금방 잊고 하하호호 깔깔거리고 있을게 눈에보인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