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을 보고 옛날 월드컵때 장현수라는 선수가 있었다. 수비시 만세를 불러서 페널티킥을 주었다. 모든 욕을 받아 먹었다. 우리팀 선수들을 보니 장현수가 되기 싫은게 제1의 목표였다. 돌파를 위한 킬패스나 드리블 보다 안전한플레이 욕 안먹는 플레이만 추구한것 같다. 킬패스 시도하다 걸려서 카운트어택을 당해 실점해도 좋고 킬크로스를 넣기위해 돌파를하다 실점을 해도 좋다. 무의미한 볼점유율보다 정상적인 공격을 하는 대표팀을 보고 싶다. 사람을 여럿 죽여봐야 명의가 될 수 있다
22 Comments
국내 모든 업소 및 상가, 편의점, 시장등 홍명보와 그 가족의 출입금지 팻말을 달자..
남아공전을 보고
옛날 월드컵때 장현수라는 선수가 있었다. 수비시 만세를 불러서 페널티킥을 주었다. 모든 욕을 받아 먹었다. 우리팀 선수들을 보니 장현수가 되기 싫은게 제1의 목표였다. 돌파를 위한 킬패스나 드리블 보다 안전한플레이 욕 안먹는 플레이만 추구한것 같다. 킬패스 시도하다 걸려서 카운트어택을 당해 실점해도 좋고 킬크로스를 넣기위해 돌파를하다 실점을 해도 좋다. 무의미한 볼점유율보다 정상적인 공격을 하는 대표팀을 보고 싶다. 사람을 여럿 죽여봐야 명의가 될 수 있다
챙피해….
길거리든 호텔이든
어디서든 홍명보가
보이면 꼭 꼭 꼭 욕한미디씩 해주자
이재성을 뺀다 그리고 손흥민까지 애라이
이게 감독이야
눈에 보이기만해라 ᆢ확~!!!
전술 뻥 축구
홍명보 파묘 영상 보면 뛰지 마라잖아
기다리라 잖아 ㅋ
기다리지 않고 유기적으로 공받으로 가면
선발 출장 아니
게임 자체를 못 뛰게 하니
선수들이 뛰겠니ㅋ
홍명보 감독 자격 없음
부정선거
월드컵 전에 친선경기 못 봤나?
첨 알아보는 국가에 패하고, 그래서 난 안봤지. 다행이다.
팔다리 짜르고 야 쫌 잘해바 이러니까 히드라 되는거지
이재성을 뺄수가 ㅋㅋ 도랐네
손흥민.이재성을 선발에서 제외되는거 상상 해봤니?
전술은 없는데 화만 많은 감독 ㅋㅋ
연봉뺃어내고 나가자 국민세금이다 피같은 국민세금을 이런식으로 눈탱이치는거아냐
인터뷰 봤니?
원균이야 😂😂😂😂
3류감독 1류선수들의 잘못된 만남
고만좀 올려라 욕 댓글 다는 것더 힘들고 가치를 못느낀다 욕밖에 안나옴
선수단은 폭로해야합니다.. 안그러면 아시안컵도 반복이고 안바뀝니다
얼굴에 침 밷어도 모자라
성격이 들익은 것가타!
말안들으면 차후는 없겠지 시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