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Hyeon Yun on 2022-10-05 2:48 PM 결승전 1차전 때!! 전북에게 상암의 주인이 누구인지 보여주고!! 결승전 2차전 때!! 전주성 구장의 FC서울의 우승의 환호가 울려퍼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17 Comments
決勝も頑張って‼️ソウル魂見せてくれ‼️ソウルだけに
결승전 1차전 때!! 전북에게 상암의 주인이 누구인지 보여주고!!
결승전 2차전 때!! 전주성 구장의 FC서울의 우승의 환호가 울려퍼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상호야 우승가자 아챔가자!!!!
이대로 쭉 트로피 들어 올리러 고고😎🖤❤️
축신
10월 30일 결승전은 김남춘 2주기 기일날 더 악착같이 뛰어서 남춘이와 함께 우승의 영광을 누리자
상호야 잘했어 축하해 고마워
이게 국뽕 함성 소리인가…
I am the Captain of Seoul!
이기거나 지거나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
나상호 잘했어♡♡♡♡
원정석 벗어나서 홈팀 좌석에서 서울 응원한 윤x규 선수가족님들, 거 아실 만한 분들이…
좆구 병신들 ㅋㅋ
나상호선수의 최고의 날 🖤❤️
피케이골 말곤 골 못넣는 나상호가 골을 넣다길래 봤더니 굴절 뽀록골이노 ..
리그 27경기 2골 피케이 빼면 이런데 국가대표
수호신이 나상호니 강등 플옵 직전까지 갔던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