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hee Jeong on 2023-03-18 9:37 AM 그러니 해외구단에서 이적제의오면 좀 좋게 보내줘라…한국축구의발전을위해 최고가 될수있는 선수를 이런 개리그에 짱박이둬서 스탯이 멈추게하면 안되는거지…저런애들하고 같이 뛰면 평준화되버리자나…
24 Comments
크로슼ㅋ 저것도 프로라고
베베크로스 ㅈㄴ 심하네
밥먹고 축구만 하는 것들의 K-크로스
진짜 물어보고싶다 왜 그렇게 차냐고
황인범이 국대에서 삽질을 해도 좋다고 빨아제낌…노답
저딴 크로스는 필드 위 선수나 구경하는 사람들이나 힘 다 빠짐 ㅈㄴ 열받음 그냥
조기축구에서 나온장면아닌가?
황인범 네~~끝까지 제쳐 공을 지켜내고 옆으로패스 네!!연결좋구요 공을 띄우는데~~~~~~~~~~어림없는 볼~
황인범이랑 볼다툼하는 선수 같은팀 걸어다니는거 봤으먄 아굴창 안날리고싶엇을까?
역하다 역해..
황인범이 대단하다.
마지막 크로스는 오리에보다 5배 이상은 심ㄱ…
국내축구수준개역겹노 ㅋㅋ
진짜 조기축구 아저씨들이 올리는 크로스같네
대단한 연결…대단한 볼처리 ㅅㅂ
크로스 실화냐 ㅋㅋㅋㅅㅂ
내가 k리그 안보는이유 밥먹고 축구만 한 놈이 크로스가 저정도이며 프로인게 대단하다
악착같이 실려준 볼을 달까지 가게 차버리네 ㅋㅋㅋ
국대 못 뽑히는 애들은 이유가 있다
k리그를 안보는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림피아코스 볼간수 k리그 크로스
좋은연결 그리고 뻥
인범아 항상 널 그리워해 제발 서울로 복귀해줘
크로스 ㅆㅂㄹㅁ 프로 맞냐
그러니 해외구단에서 이적제의오면 좀 좋게 보내줘라…한국축구의발전을위해 최고가 될수있는 선수를 이런 개리그에 짱박이둬서 스탯이 멈추게하면 안되는거지…저런애들하고 같이 뛰면 평준화되버리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