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24 Comments

  1. 황인범 네~~끝까지 제쳐 공을 지켜내고 옆으로패스 네!!연결좋구요 공을 띄우는데~~~~~~~~~~어림없는 볼~

  2. 황인범이랑 볼다툼하는 선수 같은팀 걸어다니는거 봤으먄 아굴창 안날리고싶엇을까?

  3. 내가 k리그 안보는이유 밥먹고 축구만 한 놈이 크로스가 저정도이며 프로인게 대단하다

  4. 악착같이 실려준 볼을 달까지 가게 차버리네 ㅋㅋㅋ
    국대 못 뽑히는 애들은 이유가 있다

  5. 그러니 해외구단에서 이적제의오면 좀 좋게 보내줘라…한국축구의발전을위해 최고가 될수있는 선수를 이런 개리그에 짱박이둬서 스탯이 멈추게하면 안되는거지…저런애들하고 같이 뛰면 평준화되버리자나…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