全北#ソンミンギュ#ムンソンミン#KLEAGUE。
멌있졍
문맨ㄷㄷ;;;
K리그 개꿀잼
민규 간지난다💚
진수가 차분하니 팀을 리드하네
유니폼 진짜 이쁘다 평생 사본적없는데 한번 도전해봄
송민규 월드컵에서도 이렇게 하나만 하자!
송스타+문스타의 골 조합은 👍
시미캔으로 보는 k리그 라고 읽는 제가 잘못된게 아니죠? 그렇죠?
케비케-문스타-송스타 👍👍👍👍👍👍👍👍👍👍
근데 왜 방송 화질이 눈에 띄게 나빠진 이유가 있나요? 이번에 더 좋아진디고 기사까지 나왔는데…
유니폼도 괜찮지만 문선민 패스랑 송민규 터치 끝내주네~ 그리고 가랑이 사이로 스무스하게 마무리~
와 카메라 클라스가 엄청나다 저 카메라로 말할것 같으면… 다음분이 설명해주실거야
포항팬인데 민규 엠블럼 키스하는거보니 어쩔수 없이 좀 섭섭하긴 하네ㅋㅋ
킹받는 세레머니까지 크아~~
색깔이 진한 녹색이라 이쁘네전에꺼는 연두색이라 별로였는데
첫 경기부터 시즌 베스트 어시스트감이 ㄷㄷ
시네마캠으로 보는 pk오심은 없나요?
문선민 패스가 미쳤음;;
유니폼이쁘네요 김진수선수가 머라고 했을까요?ㅋ
마무~~~~의리!! ♡
문선민 재계약하자 제발
김진수가 모라하는 걸까요
문선민 머리…. ㅠㅠ
김진수 중동 가지말고 전북에 계속 있자~~
good!!!
진수 멋지노
진짜 케이리그 때깔좋다 ㅜㅜ케이리그 개막을 이렇게 기다린때가 있었을까 싶네 ㅜㅜ
송스타 퍼스트터치 ㄷㄷ 가랭이 마무리 ㄷㄷ
전북 폭죽없애니까 함성소리 크고 좋네 앞으로 영원히 폭죽은 없어지길
문선민패쓰 이니에스타네ㅋㅋㄱㅋ지렸다..인정
폭죽이 터지지 못해서 아쉽…….
오 전북 유니폼 마치 뭰쉔같아 보임.
캠이 진짜 별로다 ㅋㅋㅋ폰으로 찍으세요
사이드캠이 더 멋있었어요
함성금지라고 했는데 안지키네 참…
👎🏻
순간 뚜껑 벗겨진줄
김보경부터 잘했음
유니폼 역대급이네
김포 경기 개쩔긴 했네
앵글 보소 ㄷ ㄷ ㄷ 전주성 한번 가보고 싶네
그리고 이 팀은 1위가 되고 싶은 마음이 너무 커 11위가 되게 됩니다
0:12
이땐 몰랐지 얼마 뒤에 전북이 이 모양이 될지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Type above and press Enter to search. Press Esc to cancel.
46 Comments
멌있졍
문맨ㄷㄷ;;;
K리그 개꿀잼
민규 간지난다💚
진수가 차분하니 팀을 리드하네
유니폼 진짜 이쁘다 평생 사본적없는데 한번 도전해봄
송민규 월드컵에서도 이렇게 하나만 하자!
송스타+문스타의 골 조합은 👍
시미캔으로 보는 k리그 라고 읽는 제가 잘못된게 아니죠? 그렇죠?
케비케-문스타-송스타 👍👍👍👍👍👍👍👍👍👍
근데 왜 방송 화질이 눈에 띄게 나빠진 이유가 있나요? 이번에 더 좋아진디고 기사까지 나왔는데…
유니폼도 괜찮지만 문선민 패스랑 송민규 터치 끝내주네~ 그리고 가랑이 사이로 스무스하게 마무리~
와 카메라 클라스가 엄청나다 저 카메라로 말할것 같으면… 다음분이 설명해주실거야
포항팬인데 민규 엠블럼 키스하는거보니 어쩔수 없이 좀 섭섭하긴 하네ㅋㅋ
킹받는 세레머니까지 크아~~
색깔이 진한 녹색이라 이쁘네
전에꺼는 연두색이라 별로였는데
첫 경기부터 시즌 베스트 어시스트감이 ㄷㄷ
시네마캠으로 보는 pk오심은 없나요?
문선민 패스가 미쳤음;;
유니폼이쁘네요 김진수선수가 머라고 했을까요?ㅋ
마무~~~~의리!! ♡
문선민 재계약하자 제발
김진수가 모라하는 걸까요
문선민 머리…. ㅠㅠ
김진수 중동 가지말고 전북에 계속 있자~~
good!!!
진수 멋지노
진짜 케이리그 때깔좋다 ㅜㅜ
케이리그 개막을 이렇게 기다린때가 있었을까 싶네 ㅜㅜ
송스타 퍼스트터치 ㄷㄷ 가랭이 마무리 ㄷㄷ
전북 폭죽없애니까 함성소리 크고 좋네 앞으로 영원히 폭죽은 없어지길
문선민패쓰 이니에스타네ㅋㅋㄱㅋ지렸다..인정
폭죽이 터지지 못해서 아쉽…….
오 전북 유니폼 마치 뭰쉔같아 보임.
캠이 진짜 별로다 ㅋㅋㅋ폰으로 찍으세요
사이드캠이 더 멋있었어요
함성금지라고 했는데 안지키네 참…
👎🏻
순간 뚜껑 벗겨진줄
순간 뚜껑 벗겨진줄
김보경부터 잘했음
유니폼 역대급이네
김포 경기 개쩔긴 했네
앵글 보소 ㄷ ㄷ ㄷ 전주성 한번 가보고 싶네
그리고 이 팀은 1위가 되고 싶은 마음이 너무 커 11위가 되게 됩니다
0:12
이땐 몰랐지 얼마 뒤에 전북이 이 모양이 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