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31 Comments

  1. 안양한라 3 송형철 vs 하이원 17 박민규 ㅋㅋㅋㅋㅋㅋㅋㅋ 3초컷이 뭐야..ㅋㅋㅋㅋㅋㅋㅋ

  2. 이제 아시아리그ㆍ코리아아이스하키리그 대학리그는 싸움 허용을 해야한다고 봅니다.
    없으니 오히려 참다참다 더 큰싸움이 일어나기도 하니 차라리 허용해야할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3. 매번 경기에서 만날텐데 하키고 뭐고 평소에 복싱이나 ufc 기본훈련은 해야겠네~저렇게 맞고 쓰러지면 담부터 개쫄아 있을텐데

  4. 자기팀 선수 쎄게 채크했다고 복수 한다고 파랑선수가 먼져 치긴 했는데
    칠때는 아예 끝장을 볼 생각을 해야지
    한대 밀치고 스틱을 잡고 있으니 역공을 당한거임
    근데 저게 훅이냐 어퍼냐? ㅋ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