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国大#ミッドフィルダー#ペク・スンホ#キャッチしないでください。 広告とビジネスのお問い合わせ:alex.kim@goal.comゴールドットコムコリア:http://www.goal.com/jp /tv.naver.com/goalkorea GOAL TVアフリカTV:http://bj.afreecatv.com/garosugoal10ゴールドットコムコリアインスタグラム:https://www.instagram.com/goal_korea/ ://www.facebook.com/GoalKorea/
36 Comments
아니 후방으로 뛰는걸 탈압박이라나?. 그것도 중앙선에서 볼받은건데..
후방으로가는게 탈압박이면 아마추어도하겠네
백승호 잘하네
캉테였으면 뺏겼다
우리쪽으로 가는데?
그래도 이승우보단 휠신남
이게 탈압박..?
첫 키핑 실화냐.. 저정도도 발밑에 못잡아두는디..
??? 탈압박…??? 그냥 수비가 혼자 딴데가는데???ㅋㅋㅋ
ㅋ쓸모 1도없는 뒤로가는 탈압박
얘는 탈압박 좋은데 방향은 항상 후방임ㅋㅋ 이게 의미있나?
특)라리가 하위권도 주전못먹음
국대 후보 아닌가?
저거 옆집 할머니께서도 하시던데…
그닥
개답답
포스트 기성용 ㄷㄷ
옴청여유로ㅂ네
국대와서도 저렇게좀..
딱 k리그 수준
냉정하게 국대급은 아닙니다
이번 6월달 국대4연전보고 내수용 탈압박이라는게 결론났다
독일2부 쫄딱 망하고 전북 옴 ㅇㅇ..
없을무 압박아님? ㅋㅋ
전진 탈압박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그 후 백패스 ㅋㅋㄱㅋ
후전드
뒤로가는게 맞지 앞에 3명 돌파로 뚫누;; 아마 조축이냐
얘도 이렇게잘하는데 부스케츠는 얼마나 대단한거냐
2명 상대로 볼 소유하면서 플레이 이어나간건 나쁘지 않았는데 첫 터치를 좀 더 잘 가져갔다던가 미드필더가 잘해야하는 것들 중 하나가 압박시 턴(라펠로피냐)을 통해서 볼 소유하는건데 그냥 뒤로
가버린건 잘했다고 볼수는 없음
딱국내따까리용ㅋ
아직 한참 멀었지 공미 쓰기에도 애매하고 수미 쓰기애도 애매하고 손준호 선수가 훨씬 낫지
뒤로 가면서 뭔 탈압박이야
흔…한?…
백승호 선수 다시 유럽 간다면 좋겠네요. 단 탈압박의 위치가 파이널 서드, 상대 위험지역까지 올라간다면 더 할나위 없이
그정돈가 싶네
처음 볼터치 이후 엔 운이 따른듯
뒤에 수비 확인 안했고 수비 없는쪽으로 공을 확실하게 못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