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14 Comments

  1. 가슴 아파도를 외국인이 부르면 이런 느낌일까.. 근데 역시 음색 하나는 죽이네

  2. ㅋㅋㅋㅋㅋ짓물 호날둨ㅋㅋㅋ
    마지막에 쿤데 아비달 괜찮아요 해도 ㄱㅊ았을듯요

  3. 나잉골란보다 나단아케가 더 찰떡일듯한데 완전 재밌네요 ㅋㅋㅋㅋ😂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