水泳スタートを練習してみてください。 上向きに走るスタートは、それだけ下に深く落ちるようになります。 高さではなく、今後の睡眠に近づく練習をしてみてください。 より不要な動作が減り、きれいなスタート動作を完成させることができるでしょう。 全国民が泳ぐその日まで泳ぐ~難しくありません。^^ ———————————— — 全国民が泳ぐその日まで泳ぐ~難しくないです^^ http://tv.naver.com/ysswim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swimyesul/ Thanks your subscribe 🙂
19 Comments
요즘은. 스타트. 금지요!!
거의. 배우지 못함.
개인적으로 바다수영가서 스타트 배워야함.
이유는. 스타트. 식물인간 발생하는 것으로알려졌네요.ㅠㅠ
수간극장 해라면해 ㅋㅋㅋㅋㅋ
아파도 할 거 다 하는 열정의 스승과 제자 ㅎㅎ 수영은 참 힘들어도 자꾸 하게되는 묘한 중독성이 있는 거 같아요ㅎ 내일 밤에 또 오실거죠^^
심민선생님 구르기 대박이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스타트 안배웠지만 예습하는 느낌으로 정주행했습니당 !!🤣
2월은 코로나 땜에 수영못가는데
대리 만족하고 갑니다
3월은 갈수 있기를 ㅠㅠ
뒷구르기 ㅎㅎㅎㅎ 전 못할 거 같아요. 코에 물 😂
예슬님에게
수영 동영상 매우 잘 보고 있습니다.
예슬님 예술입니다.ㅋ
혼자 연습하는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설명도 쉽게하시고 영상도 보기 참 편합니다.
사업의 번창을 기원하며
부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새해에도 복 많이 받으시구요^^
실제로 예슬님이랑 같이 수영한번 해보고 싶다…
항상 응원합니다…퐈~~이~~팅
스페인어 자막 감사합니다. 인사말
크라우칭 스타트를 하는데, 멀리 뛸려고 하면 스타트전 뒤쪽으로 약간 반동을 주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오히려 반응이 늦거나 움직임에 따라 DSQ가 나올 수 있어, 마이너스라고 하더군요. 반동을 주면 안되나요? 반동을 안주고 왼쪽 발(앞쪽) 탄력으로 스타트를 멀리 뛰려고 연습하다 보면 무릎위쪽과 허벅지에 무리가 좀 오는 거 같아서요 ^^ 멀리 뛰는 경우 앞쪽 발 무릎위쪽에 무리가 오는 것이 정상인가요?
스타트할때 수경이 자꾸 벗겨졌다 다시 씌어져요~ㅜ 연습을 많이 못해서 그렇겠지만요~
앞으로 낮게 멀리 뛰도록 연습해볼게욤^^ 저도 위로 점프하려고 했던것 같아요ㅜ 영상 감사합니다❤
혹시 디스크가 있으신 건가요 ㅠㅜ?
스탓수업도 안하는곳이 엄청많음 사는지역은 수업땨 한군대만가능 기본인대 그놈의 사고위험 좀 가려서 하면되는대 좀바뀔시스템이 많은대 나할버지될때까지 안바뀔거 아니까 안타까움
연수반 초보시절..
높이뛰어서 입수후 바닥에 머리박고 뻑^^
엄청 아팠던 경험자입니다ㅋㅋ
오늘 마침 직장에서 그얘기를 하며
교정방법을 물었었는데~
신기하게도 영상이 보였네요^^
낮게 앞으로 뛰어라~
예슬님 감사해요^^
여자강사님께 여쭤보고 싶어요. 유방암수술하고 보형물 넣은 사람들도 스타트 많이 하는지요…?
코로나가 2년이 넘는 시간을 모든 사람에게서 앗아 가서 아쉬웠습니다. 한참 영상보며 수영에 재미를 느꼈었는데 이제 다시금 시작해 볼까합니다. 좋은 영상 기다릴께요~~^^
어떻게 수심이 저렇게 낯은 수영장이 있지? 다이빙 위험하겠다
수영감독으로 안보이고 유도감독처럼 보임
댓글과 좋아요가 이영상은 적지 않나요?
광고 두개가 모두 중간에 끈을수 없어서가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