ウルバーハンプトン#ファン・ヒチャン#レスターシティ。
지키는게 아니라 나름 괜찮냐 물어본건데 괜히 오해한거 아니냐ㅋㅋ
알브옹 인성관련해서는 다 괜찮았었는데 뭔상황ㅇ지
저 싸가지없는파랭이는 아파하는데 건들고 지x이야
다이어 좀 보고 있나?
동커 초코파이 좋아하니?
이거시 팀웍이지.
스윗벨기에남ㄷㄷ
덴동커도 벨기에 국대임 ㅋㅋ 우리나라랑 은근 케미 잘맞는듯
우리동커
훈훈하이 좋네
늑대 무리 아군 든든
잘 몰라서그런데 초코파이는 밈같은 건가요..? 아니면 진심으로 초코파이 주면 좋아 죽어한다고 생각해서 그런건가..?
초코파이 한박스 보내야겠다
주소 딱대
입벌려 초코파이들어간다
수준 낮은 다이어는 월클 손흥민한테 덤벼들던데
피지컬 지린다..
덴동커같은 선수 팀에 하나씩 있으면 든든하지
자냐
뜬금없지만 울버햄튼 초반엔 경기 황희찬때매 보긴했지만 경기가 좆노잼이라 안보게됨
덴동커 이제 초코파이로 집 지을일만 남앗다
와 듬직 하네 ㅋㅋ
초코파이 먹고싶구나??
홈런볼 ~~가즈아~~ㅋㅋ
쓰레기울버
덴동커 토트넘전에서는 손흥민이랑 유니폼 교환하고 바로 입음 ㅋㅋㅋㅋ
주소 벌려 초코파이 들어간다
쌀로별 가자
초코파이 택배 가즈아~~
울버햄튼은보면 피지컬지리는듯 헬창만뽑나
에구구.. 우리 선수님 아파서 데굴데굴하는거 보니까 왜 나 심장이 너무 아플까.. 진짜 너무 속상하고 눈물 나…
아아ㅠㅠ 진짜 막 너무 속상해… 대신아프고 싶다.. ㅠㅠ 왤케 마음이 막… 하.. 이게 사랑 그런건가
아니 아픈데 왜 일어나래 시ㅃ!!!
덴동커 울버햄튼 왜 떠남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Type above and press Enter to search. Press Esc to cancel.
34 Comments
지키는게 아니라 나름 괜찮냐 물어본건데 괜히 오해한거 아니냐ㅋㅋ
알브옹 인성관련해서는 다 괜찮았었는데 뭔상황ㅇ지
저 싸가지없는파랭이는 아파하는데 건들고 지x이야
다이어 좀 보고 있나?
동커 초코파이 좋아하니?
이거시 팀웍이지.
스윗벨기에남ㄷㄷ
덴동커도 벨기에 국대임 ㅋㅋ 우리나라랑 은근 케미 잘맞는듯
우리동커
훈훈하이 좋네
늑대 무리 아군 든든
잘 몰라서그런데 초코파이는 밈같은 건가요..? 아니면 진심으로 초코파이 주면 좋아 죽어한다고 생각해서 그런건가..?
초코파이 한박스 보내야겠다
주소 딱대
입벌려 초코파이들어간다
수준 낮은 다이어는 월클 손흥민한테 덤벼들던데
피지컬 지린다..
덴동커같은 선수 팀에 하나씩 있으면 든든하지
자냐
뜬금없지만 울버햄튼 초반엔 경기 황희찬때매 보긴했지만 경기가 좆노잼이라 안보게됨
덴동커 이제 초코파이로 집 지을일만 남앗다
와 듬직 하네 ㅋㅋ
초코파이 먹고싶구나??
홈런볼 ~~가즈아~~ㅋㅋ
쓰레기울버
덴동커 토트넘전에서는 손흥민이랑 유니폼 교환하고 바로 입음 ㅋㅋㅋㅋ
주소 벌려 초코파이 들어간다
쌀로별 가자
초코파이 택배 가즈아~~
울버햄튼은보면 피지컬지리는듯 헬창만뽑나
에구구.. 우리 선수님 아파서 데굴데굴하는거 보니까 왜 나 심장이 너무 아플까.. 진짜 너무 속상하고 눈물 나…
아아ㅠㅠ 진짜 막 너무 속상해… 대신아프고 싶다.. ㅠㅠ 왤케 마음이 막… 하.. 이게 사랑 그런건가
아니 아픈데 왜 일어나래 시ㅃ!!!
덴동커 울버햄튼 왜 떠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