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25 Comments

  1. 조축에서 했다간 개욕먹기 딱 좋음
    순간적인 타이밍에 라인보고 시전해야 해서 제대로 봐 줄 사람도 없고 그런 부심도 없음 ㅋㅋㅋ

  2. 첫번째 옵장면은 왼쪽 윙백 본헤드 플레이감인데 진짜 운이 좋았고 두번째 옵장면은 잘했다

  3. 첫번째꺼 오프사이드인데…. 공이 발에 닿는 순간에 영상 멈춰보면 차이 많이 나는데…

  4. 첨에 뭐야? 그랬는데 라인 파악 지리네.
    정말 필요한 플레이인데 선 제대로 탄다.

Leave A Reply